일단
전체적인 재미는 전시즌들과 똑같습니다
전체적인 파워는 오히려 떨어졌고 101단 못가는 직업도 있는거같아요
렉도 똑같이 걸리고 고사양 컴퓨터들도
프리징 현상에
튕김 현상까지 있는거같네요
버그나 불편한 요소들도 여전히 안고쳐졌고 2~3일하면 질려버리는 느낌도 전시즌들과 똑같습니다
최종 컨텐츠도 딱히 추가된거 없이
악던 /
지옥물결 /
우버보스 /
나락 끝입니다
또한 일반몹도 특정
패턴공격이 추가되어서 레벨업때 뇌빼고 플레이하면 많이 죽을꺼같아요
머리 위에서 자꾸 칼떨구는것도 짜증나고 쓸대없이 엄청 넓고 긴
캡스톤 던전도 짜증나고 불꺼버리고 안보이게 만드는 암흑상태로 만드는
캡스톤 던전도 개 짜증났습니다
달라진 점은 악던에
고블린 악던이 추가되어서
잊영 옵두 신화템 얻기가 쉬워졌고
골드수급도 전시즌보다는 잘되는 편이라 재료에 관한 스트레스가 확실히 줄었어요
담금질도 확정으로 변경됐고 가끔씩
담금질 붙이다 보면
어픽담금질도 떠서 템 만드는 재미가 더 올라간거 같아요
근데 시즌 컨텐츠
축성 너무 아쉽습니다
플레이타임을 억지로 늘리려고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좋은 아이템에
담금질 /
명품화 저격까지 다 끝내고 축성했더니 옵션을 강제로 바꿔버리는
축성이 나오거나 아주 의미없는 전설위상
축성이 붙어버리면 그템은 그냥 버리고 갈갈이 해야하는게 너무 아쉽네요
명품화 저격처럼
축성도
무한축성이 가능하게 변경해주던지 아니면
천상의 인장 99~200개당 확정 축성 선택권 이런 선택지가 있었으면 운빨로 2~4어픽 최종 템을 버려야되는 상황이 안나올꺼 같은데 아쉽네요
축성이 좋은거 같으면서도 이상한 옵션 붙을까봐 두렵고 스트레스로 다가오는게 실망스럽습니다
근데 이런 고민들이 다 의미없는게 어짜피
최종 엔드컨텐츠가
나락 하나뿐이라 이딴 개고생하면서 템 맞추는 의미가 없어요
그냥 성전사로 템 대충 끼고 101단 산책하면 끝나는 게임인데 플레이어들이
축성시스템에 스트레스 받으면서 더 할 이유가 있을까요?
저는 없다고 봅니다....
마지막으로지금 디아4에 가장 시급한건
엔드컨텐츠 추가입니다
자꾸 의미없는
시즌파워 테트리스 끼워맞추기 재탕 그만하고
새로운 강력한 우버보스 /
지옥불 군세 같은 새로운 핵&슬래쉬 컨텐츠 /
경매장 출시 /
아이템 필터 출시 /
펫Ai 개선 /
금화 말고 새로운 화폐단위 출시 이런게 시급한거 같은데 블리자드는 뭐하고 있을까요? ㅋㅋㅋㅋㅋ
35시간 플레이한거 인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