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격전 달려들기 (기본기술)
이동기이자 평타 공격기술, 극대화 적중시 광폭화를 챙길수있습니다.
2. 난폭한 이중타격 (핵심기술)
넘어지거나 기절한 적 공격시 분노획득이 가능하고
두번 다 적중시킬경우 2초 취약을 걸수있는 쌍수무기를 이용하는 핵심기술
3. 전술적 집결의 함성 (방어기술)
이동속도,자원생성량이 증가되고 저지불가, 분노생성까지 되는 필수 스킬
4. 도전의 외침 (방어기술)
근처의 적들을 도발하고 피해감소를 얻는 스킬
목걸이나 갑옷에서 옵션으로 챙긴다면 포인트를 투자하지 않아도 됩니다.
5. 미친존재감 (최대 생명력이 추가로 15% 증가)
최대생명력이 늘어나면 원기의분노,전쟁인도자의 수급량도 같이올라 안정성이 크게 올라갑니다.
6. 철갑못 (나를 공격하는 적에게 출혈피해를 준다) - 철갑못을 찍음으로 얻는효과는 아래와같습니다.
1. 나를 공격하는 적에게 출혈을 유발하여 불복(방어력증가), 무력화 감속으로 무자비 발동 (극확증가)
2. 복수문양 발동조건 충족 (가시피해주면 곱연산 8% 피해증가)
3. 넘어뜨림 심장 발동 (페르탄스님 글에 의하면 가시에도 발동된다고 합니다)
7. 강력한 전장의 함성 (난투기술)주는 피해가 증가하고 4초간 광폭화효과,기본 생명력의 15% 보강효과를 챙깁니다.
추후 3함성 체재를 버린다면 도전의함성과 전장의함성을 빼고 다양한빌드를 채용할수 있을듯합니다.
(집결의함성+발구르기+갈고리+돌진or도약or광전사의진노/평타+이중타격) 이라던지
담대한족장과 울려퍼지는분노 작전사령관도 빼고 더 다양한 스킬 사용도 가능합니다.
8. 우렁찬목소리 (외침기술 지속시간 24% 증가)
3함성을 사용하는이상 필수로 3포인트 줘야하는 패시브
9. 신속함 (이동속도 12% 증가)
이동속도와 공격속도는 있다가 없으면 역체감이 엄청나죠
게임의 재미를 위해서 3포인트 강력 추천합니다.
10. 공격적인저항(광폭화시 12% 피해감소)
패치로 상향받은 패시브, 광폭화상태를 상시유지하기 때문에 3포인트 찍어줍니다.
11. 왕성한분노 (광폭화 상태에서 분노생성량 18%증가)
갈고리-평타-이중타격을 반복해서 사용하는 공격구조상 광폭화가 상시 유지되므로
3포인트줘서 분노생성량 증가효과를 얻습니다. (이걸 빼도 풀분노 유지가 될경우 빼서 다른곳에 주면됩니다)
12. 사투장싸움꾼 / 무력화 / 무자비 (이동불가,기절,감속상태 적에대한 극대화확률 9% 증가)
무력화로 출혈적들에게 감속을걸고 무자비 극확증가 확률을 높였습니다.
13. 두꺼운가죽 / 역공 (생명력 50%이상 보강을 보유했을때 12% 피해증가)
곱연산 피해증가는 소중합니다. 목걸이에서 챙겼다면 그대로 쓰셔도 좋고
4포인트 아껴서 다른곳에 투자하면 밸런스가 좋아집니다 (개인취향)
14. 투사의 강철손아귀 (적을 끌어오고, 취약하게 만들며, 광폭화 2초를 부여합니다)
광폭한찢기위상이 엄청난 딜상승을 가져왔기때문에 발구르기와 지진위상을 포기하고 갈고리를 채용.
우선 패치후 던전내 몹팩이 증가하였고, 이중타격 특성상 광역딜에 취약하기때문에
강철손아귀로 끌어와 빠르게 몹정리를 해봤고 체감상 만족스러웠습니다.
15. 결투사 (한손무기 사용할때 공속9% 증가)
높은 공격속도를 챙기기 위해 채용합니다. 장갑에서 15% 이 패시브로 9% 정복자 노드에서 5.1%
총 = 29.1%의 공격속도 보너스를 챙겼으니 웬만한 넘어뜨림 심장 공속제한을 가볍게 충족합니다.
16. 맹공 (둔기로 기술사용시 기절,취약상태 적에게 15% 곱연산피해증가) - 곱연산피해증가는 소중합니다.
17. 뇌진탕 (둔기로 기술사용시 행운적중30% 확률로 3초간 적 기절) - 패치후 이발사에도 적용
18. 단련된분노 / 원기의분노 (소모하는 분노100당 최대생명력에 비례해서 생명력 회복)
빠른속도로 공격을하면서 자연스럽게 피회복을 챙기는 구조입니다.
19. 피를 뿜는 상처 (핵심지속효과)
솟구치는 격노를 사용해도 강력한 이발사 출혈딜을 맛볼수있지만
분노소모량이 감소하고 출혈딜을 올려주니 채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