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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빌드는 파밍 난이도가 매우 높습니다!
- 샤코/ 한아비/ 별반/ 걸신반지/ 라말상옵(!) / 셀리그 or 회공 전설목/ 회공 장갑
- 창시 + 영원한 밤 중요
- 스킬도 나눠서 순서대로 잘 써야하는 귀찮음도 있습니다
추천
- 제압과 선망을 제외하고 나름의 시너지를 가지고 괜찮은 성능으로 돌아가는 빌드입니다.
- 선망이 질리거나 부캐가 남아서 이것저것 해보면서 다양한 빌드의 현황이나 메커니즘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 야만용사 이빌드 저빌드 쥐어짜고 싶은분.
장점
- 선망 중심 빌드보다 돌진의 성능이 괜찮습니다.
- 걸신반지(쿨감, 돌진에 출혈부여) + 별반(뎀증) + 라말드니의(뎀증) 시너지로 돌진만으로 100단 정예도 충분히 쓸고다닐만큼
돌진의 깡 성능과 편의성으로 인해 맵핑은 매우 빠르고 할복 문양으로 쿨감도 상당히 빠릅니다.
1:1도 분쇄의 성능이 충분(도살자 5초컷)하기 때문에 굴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 셀리그와 시너지가 괜찮고(라말+별반) 자연스럽게 몸빵이 좋습니다.
- 전설 목걸이를 사용해도 탱키한 셋팅이 가능하고 위상도 하나 추가 가능합니다.
* 돌진 분쇄 빌드는 각 컨텐츠별(맵핑, 보스전, 정예전) 유동적으로 사용해야하는 위상, 스킬들이 꽤 있습니다.
하지만 맵핑용으로도 현재 컨텐츠는 매우 손쉽게 가능합니다.
방어구 보석 - 루비
무기 보석 - 에메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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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구
1. 샤코
*상의
1. 피해감소 4옵 상의 - 돌격전차
*하의
1. 티볼트
*장갑
1. 장갑 - 선조의 돌진 - 스킬레벨 / 공속 / 극대화 확률 / 회피공속
*신발 - 가차없는 광전사 / 유령 방랑자
1. 전설 목걸이 사용시 신발 - 이속 / 부상 피해감소 / 회피 / 1저항 /
2. 셀리그 사용시 신발 - 이속 / 회피 / 1저항 / 분노 소모 감소
- 회피율은 회공 셋팅이 완료 된 후에 챙기시면 됩니다.
*목걸이
1. 셀리그
2. 전설 목걸이 - 회피 공속 / 부상 피해감소 or 피해 감소 / 이동속도 / 분노 소모 감소or 역공 or 맹공 or 난투3스킬 등등
2-1. 위상
- 해골 격파자
- 무한한 분노 (분노를 천장이상 회복 가능한 조건에서 가장 폭딜)
- 검의달인 (안정적인 뎀증)
- 싸움꾼 위상 (맵핑)
거미숙주 폭발 후 나오는 쫄거미들도 추가액션 없이 자동 킬이 돼서 지옥물결에서 편합니다.
돌진이나 발차기에 맞은 적이 2초내에 죽으면 폭발하며 주변에 피해를 주는 위상입니다.
이 위상들의 위치는 한손철퇴와 교체 가능하므로 목걸이의 50% 위상 보너스를 고려해 취향껏 선택해주세요.
셀리그 사용시 위상 자리가 줄어들고 위치가 강제되지만 셀리그도 분쇄빌드에 편하고 강하고 좋으니 있으면 착용하세요.
*반지(고정)
1. 별반
2. 걸신반지 (극확 + 고유옵션 최우선)
*양손 철퇴
1. 양손철퇴 - 가속위상 - 유효옵션 - 힘 / 모능 / 광피 / 극피 / 취피
*양손검
1. 한아비(고정)
*한손 무기
1. 라말라드니 (고위력 / 고유옵 0.4[x] 필수 / 분노수치 상급~으뜸 필요)
2. 한손 철퇴 - 힘, 광피 + 극피 or 취피 or 모능
2-1. 위상
- 해골 격파자
- 무한한 분노 (분노를 천장이상 회복 가능한 조건에서 가장 폭딜)
- 검의달인 (안정적인 뎀증)
- 싸움꾼 위상 (맵핑)
거미숙주 폭발 후 나오는 쫄거미들도 추가액션 없이 자동 킬이 돼서 지옥물결에서 편합니다.
돌진이나 발차기에 맞은 적이 2초내에 죽으면 폭발하며 주변에 피해를 주는 위상입니다.
이 위상들의 위치는 한손철퇴와 교체 가능하므로 목걸이의 50% 위상 보너스를 고려해 취향껏 선택해주세요.
셀리그 사용시 위상 자리가 줄어들고 위치가 강제되지만 셀리그도 분쇄빌드에 편하고 강하고 좋으니 있으면 착용하세요.
현재 분쇄빌드의 유효한 피해증가 옵션은 극확 광피 극피 취피입니다.
피의분노(전설 노드) - 광폭화 데미지를 곱연산으로 바꾸어주는 전설노드로 모든 데미지가 상승하기 때문에 동일하게 유효합니다.
과다출혈(전설 노드) - 추가 취약 데미지의 15%를 곱연산 출혈데미지 보너스로 줍니다.
피를 뿜는 상처(핵심 패시브) - 추가 극대화 피해의 140% 수치가 극대화 확률만큼 출혈 데미지에 곱연산으로 적용됩니다.
이 빌드에선 분노 소모가 매우 적어서 셀리그가 없을 때, 부상 피해감소 옵션이 중요한 옵션입니다.
원기의 분노로 인한 회복량이 느리고 함성 패시브의 회복량도 적기 때문에 버티면서 비비기 위한 옵션입니다.
+ 물리피해, 핵심스킬 자체의 데미지를 올려주는 옵션들, 광폭화처럼 모든 피해를 올려주는 기제들
선조의 돌진 - 돌진 필수 위상
싸움꾼 위상 - 돌진이나 발차기에 맞은 적이 2초내 죽으면 폭발하며 주변에 피해를 주는 위상으로 맵핑에서 상당히 좋습니다.
무한한 분노 - 타격마다 무분 풀스택을 쌓을 수 있는 상황에서 가장 딜뻥이 나오는 위상입니다.
검의 달인 - 안정적으로 데미지를 증가 시키는 위상이고 핵심기술 뿐 아니라 돌진의 데미지도 오르기 때문에 무난합니다.
원소위상 - 출혈은 물리피해 계열로 지속 물리피해입니다. 원소위상 자체가 교차긴 하지만 7초간 확정적으로 30%딜증이라 유효합니다.
해골 격파자 - 출혈중인 적을 기절시키면 누적 출혈량의 40%만큼 피해를 곧바로 부여합니다.
광폭한 찢기 - 광폭화 상태에서 기본 공격력의 30%를 추가 출혈피해로 줍니다. 해골 격파자의 데미지는 기본 데미지 판정입니다.
가차없는 광전사 - 지속되는 보스전같은 전투에서 좋습니다.
돌진 위주의 맵핑에선 어차피 상시 광폭화이며 100단 난이도의 보스도 함성 한 쿨에 킬이 나오기 때문에 현재 컨텐츠에선 효율이 적습니다.
유령 방랑자 - 돌진에 광폭화 3초를 부여할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이 있기때문에 맵핑에선 유령방랑자로 이속을 챙기는게 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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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골 격파자로 발생하는 데미지는 광폭한 찢기 위상의 설명인 '기본 공격력' 판정이라
해골 격파자로 인해 6천만의 데미지가 발생했을 때 광찢 위상을 사용중이라면 6천만의 30%인 1800만의 출혈 데미지가 곧바로 추가 누적됩니다.
이 수치는 광찢 치고는 굉장히 큰 수치인데, 원래 광찢의 '기본 공격력' 의 30%라는 수치 자체가 상당히 낮습니다.
보통 아무 곱연산, 합연산 기제를 받지 않은 스킬정보창에 나오는 만~십만 단위의 30%를 말하기 때문이라
해골 격파자로 발생하는 광찢 데미지는 상당히 높은수준입니다.
몹 체력이 많고 싸움이 오래 지속되는 컨텐츠가 나온다면 돌진을 아예 빼고,
청지기 폭풍우에 손아귀 지원 + 방사지원으로 몹을 끌어모으는 플레이가 돌진의 공백을 채워주고 분쇄의 범위를 커버해줘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3함성 + 광전사의 진노 + 분쇄 + 파열 조합이 가능합니다.
하로가스 분노 고유 갑옷 착용시 정예에게 출혈을 유발할 때 마다 비 궁극기의 쿨타임이 줄어드는데,
분쇄로 정예 타격시 실제로 쿨타임 감소가 상당히 빠릅니다.
그래서 함성을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사용 가능하고 파열도 계속 쓸 수 있습니다.
파열은 광역 출혈은 범위가 상당해서 공통의 비참 위상과 사용하면 광역 스턴으로
해골 격파자도 광역으로 들어가는 재밌는 시너지도 가능합니다.
게다가 3함성을 빠르게 돌릴수록 광전사의 진노 쿨도 빠르게 돌아옵니다.
사실 셀리그 조합과 하로가스의분노 조합시 몸빵이 버텨져야 가능합니다.
실제로 버텨지기만 하면 상당한 시너지를 보일듯 합니다.
현재 분쇄와 청지기 조합은 정예중심 컨텐츠가 가장 고점이 높아보입니다.
앞으로 컨텐츠가 보스몹 위주인지 정예몹 위주인지에 따라 분쇄빌드의 고점이 바뀔듯 합니다.
3. 보스전에서 고점은 돌진을 배제하고 검달 무분 원소위상
맵핑을 배제하고 우두머리 1:1에는 무한한 분노, 검의달인, 원소위상이 체감이 좋았습니다.
스킬쪽에서도 돌진 전부회수하고 맹공, 역공같은 딜 상승에 도움이 되는 패시브에 올인하시면 됩니다.
목걸이는 전설 목걸이, 셀리그, 전부 상관 없고 의외로 추방목도 괜찮습니다.
극확과 자생+핵심스킬2가 붙어있고 제압이 빨리 돌진 않지만 학살 노드를 확정적으로 발동시켜 좋습니다.
청지기는 폭풍우에 자원지원 + 신속한 지원이 가장 무난하다고 느꼈습니다.
스킬은 광전사의 진노 + 3함성 + 분쇄 + 파열 조합입니다.
스킬 사용 순서는
파열-> 광전사의 진노-> 전장 + 집결의함성 -> 분쇄 풀스택 -> 파열-> 도전의 외침 -> 분쇄 -> 파열 이런 사이클로 돌리시면 됩니다.
그냥 1함성 나눠쓰면 파열 쿨이 3초정도인데 3초마다 계속 찌르셔도 됩니다.
해골 격파자는 보스전에서는 아예 소용이 없고, 하로가스의 분노도 정예 대상, 조건이 너무 많아서
보스 1:1에서는 선망대비 고점이 높지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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