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 유튜브 인게임화면 정지화면 시켜 놓고 정리했습니다.
혹시 반지 에서 행운확률로 취약시키는 담금질도 있었던거같던데...그건 안나오드라구요..
1. 무기
1) elemetal surge => chance to deal (phy, fire, lighting 등등=> 각각 23000)
2) berserking augments =>이중타격사이즈22.5%, 휠윈드 사이즈22.5%, 광분시간42.5%, 광폭화지속시간45%
3) wasteland augments => 발구르기크기40%, 도약크기45%, 지진크기30%, 지진지속시간증가32.5%
4) furious augments => 후려치기댐쥐105%, 선망사이즈22.5%, 지각변동사이즈22.5%, 발차기취약시간350%
5) sanstorm augments => 먼지돌풍두배확률22.5%, 먼지돌풍사이즈30%
6) bleeding augments => 분쇄크기22.5%, 파열크기30%, 도려내기duration 25%, 혈점포착2스킬, 약점노출2스킬
2. offensive (목걸이, 무기, 장갑, 반지)
1) nature finesse => 공격력45%, 군중제어뎀증65%, 근거리적뎀증85%, 원거리뎀증95%
2) demoltion finesse => 발차기뎀증185%, 돌진뎀증95%, 결정타뎀증105%, 강철소용돌이뎀증150%
3) berserking finesse => 광폭화시뎀증55%, 광전사진노시뎀증105%, 전장의함성시뎀증85%
4) arsenal finesse => 양손둔기공격력55%, 쌍수공격력55%, 양손베기무기55%, 무기교체피해105%
3. deffensive (투구, 상의, 하의, 목걸이)
1) nature resi (화염, 번개, 냉기, 독, 암흑저항 각각 50%)
2) barbarian strategy =>발구르기쿨감15%, 철갑피부쿨감10%, 도전의외침쿨감8%, 강철손아귀쿨감 20%
3) barbarian protection => 미친존재감2스킬, 전투의원기2스킬, 거친함성2스킬, 방어태세2스킬
4) wordly endurance => max life 504, total armor15%, 회피율 7%
5) barbarian recovery => 달려들기healing 55%, 습격대장2스킬, 원기의분노2스킬
4. utility (투구 상의 하의 목걸이 장갑 신발)
1) thorn body => thorns while fortified 11%, 분노폭발2스킬, 철갑못 2스킬
2) nature schemes => 가시840+, 군중제어지속시간17.5%, 보호막생성량12,5%
3) barbarian control => 강철손아귀기절 1sec, 기절지속시간 25%, 뇌진탕 2스킬
4) wordly fortune => slow확률30%, 못움직임22.5%, stun17.5%, freeze17.5%
5. mobility (목걸이 신발)
1) natural motion => 이속12.5%, 엘리트죽이고이속 22.5%, mobility스킬(도약,돌진등)쿨감 8%, 피하기쿨감17.5%
2) barbarian motion => 이속12.5%, 엘리트죽이고이속 22.5%, 달려들기range17.5%, 돌진쿨감10% 도약쿨감10%
6. resource (목걸이 반지)
1) wordly stability => resourse generation12.5%, resourse cost reduction10%, 5%로 자원15% 회복
2) ultimater efficinecy => 궁극기시자원45회복, 선조쿨감22.5%, 강철소용돌이쿨감 22.5% 광전사진노쿨감15%
3) brawling eff => 난투쿨감8%, 발차기쿨감15%, 전장의함성쿨감 12.5%
4) weapon attunement => 기본기자원증가25% 양손둔기자원증가 17.5% 양손배기자원증가, 쌍수자원증가 17,5%
5) weapon mastery efficiency => 무기숙련쿨감12.5%, 결정타쿨감15%, 파열쿨감15%, 강철손아귀쿨감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