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머리: 체력 ,총방어도,의지력,모능
/(원기: 늑대인간상태일때 피해감소 15%)
OR
신살해자(고유) (적기절등 CC를 걸었을때 몹을 모아주고 3초간 데미지 60%증가)
- 맹독덩쿨,석화를 사용하면 발동이됩니다.
놀랍게도 보스한테도 60% 증뎀이 들어갑니다.
(보스킬 or 저단용)
OR
할리퀸 관모(고유)
- 스킬레벨 4레벨이올라 데미지증가
체력이 다른 투구옵션보다 2배정도 붙어있음 2292
데미지감소가 최대 20%까지 붙어있어 없으실때 원기 뚜껑을 사용하시면될것같습니다.
or
안다 뚝(고유)
-행운적중 최대20 독데미지
저단용 살충제 느낌입니다. 저단에서는 독 안걸어줘도 알아서 걸어줘서 편하게다녀요
가슴: 피해감소, 근거리 피해감소, 원거리피해감소,중독 피해감소, 총방어도,체력
/(불복: 어떤형태로든 공격시 방어도증가 0.5% 최대30%) or
미친늑대의 환희(고유) 저단or 보스킬용
바지: 티볼트의 의지(고유)
장갑: 칼날발톱+3,극대화 확률,공격속도,의지력or 모능
/(검의달인: 시전시 사용할수있는 자원량에 따라 최대 20%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보스킬용
or(반격: 보강량에따라 최대 40% 데미지증가) 일반적으로 사용
신발: 이동속도 , 영력 소모량 감소, 모든능력,의지력 (공격시 피하기 재사용대기시간 감소)
/(유령방랑자:저지불가상태가되면 이후 4초까지 이동속도 최대 25% 증가.)
목걸이: 독성발톱+2,동료+2, 각종피해감소옵션, 이동속도
(양치기: 동료 한마리당 데미지 15% 추가)
반지: 극대화확률,최대생명력, 합옵션(근거리피해,중독된적피해,취약피해,독 피해 등등),행운적중
/ (쑥대밭: 동료들을 각각 1마리씩 추가시켜주고 동료기술을 증가시켜줍니다.)
&
사냥꾼의 정점(고유) or (만족을 모르는자:칼날발톱으로 처치시 늑대인간기술 데미지 30%&늑대인간기술 자원생성량30%)or (폭풍발톱: 칼날발톱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주변적들에게 피해 30%)
무기(양손 둔기):의지력,모든능력치,근거리피해, 중독된적피해
/(흐릿한 야수:질주하는 동안 칼날발톱 주위의 중독된적을 찾아 즉시 200%의 중독피해를 줍니다.)
장갑에있는 검의 달인과 반격은 둘중하나 채택하시면되고 아나리면 사냥꾼의 정점대신에 둘을 같이쓰셔도됩니다. 보스킬용이나 저단이 아니라면 사냥꾼의 정점을 채택하시는게 좋습니다.(무한 쇠약의포효가능)
빠른 변신을통한 딜증가와 향상된 감각을 통한 피해감소 + 내면의 야수 전설보드를 사용하기 편이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반격은 악몽던전돌때 쇠약의 포효를 통한 보강수급때문에 괜찮지만 보스전에서는 보강을 채울요소가없기때문에 딜증가치가 없다고생각됩니다. 저는 그래서 검달+ 사냥꾼의 정점으로 다 다니고 있습니다.
너무 아프면 목걸이에 원기 챙기시면서 편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검의 달인 자리에 양치기를 내리면 됩니다.
안다뚝,만족을모르는,폭풍발톱은 저단에서 쓰시면됩니다.
독 칼날발톱의경우 고단 or 보스킬 용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치명적인단점이 맹독덩쿨로 독딜을 안넣으면 데미지가 안나오고
칼날발톱 깡딜로 밀리는 구간같은경우는 위의 위상들을 채용해서 사용하시는게 사냥속도면에서
훨씬 수월합니다.
따라하시기에는 조금 어려울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