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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그림자 십자의 지속피해 데미지가 몬스터에게 들어가지 않는 버그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지만, 이는 안뚜 탄막의 딜과 무관합니다. 안뚜 탄막의 딜은 십자 타격으로 인한 추가 독발과 십자에 타격된 탄막의 화살이 다시 몬스터에게 튕기면서 추가 독발을 일으키는 원리로, 십자 사용은 불가피합니다.
8/12 정복자 미세 수정, 충격타 대신 유독한 얼음의 위상을 적용했습니다.
8/13 강령술사 궁극기 재감 담금질을 추가했고, 궁극기 스킬을 복제된 그림자로 변경했습니다. 그림자 십자의 어픽 및 명품화 우선 옵션을 민첩성으로 변경했습니다.
8/19 공속 프레임 세팅 선택지에 대한 내용을 추가했으며, 대부분 높은 기민함 위상을 목걸이에 채용하는 방식이 11프레임 접근이 쉬울 것이라고 생각하여 위상 위치를 변경했습니다. 기존 세팅대로 쓰시는 분들은 그대로 쓰셔도 상관없어요.
9/3 갈라지는 일제 사격 위상을 제거했습니다. 바지/장화 담금질을 군중제어 지속시간 증가로 변경했습니다.
9/14 전설 반지 세팅에 대한 내용을 추가했으며, 정복자 개선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Wismoon입니다.
안뚜 탄막 종결 세팅에 대해 공유드리려 합니다.
노비약으로 140단까지 클리어, 지옥불 군세는 유튜브 보면서 8단계 가능합니다.
스샷에 죽음의덫 그만 !!! 물어봐주세요.
위에 8/13 변경 내용 확인하세요.
아래 영상은 101단 영상이며 빌드 테스트 중 명품화 0~4강 정도에서 찍은 영상이라 그냥 이렇게 플레이하는구나 정도만 참고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해보시면 그냥 101단에서는 탄막 스치면 다 녹습니다.
제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시면 앞으로 업데이트 될 많은 빌드 영상과 플래너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재기의 바람은 명품화 포함 7레벨까지만 찍으면 됩니다.
초과되는 포인트는 연금술사의 행운을 찍어주세요.
보드 순서 시작 > 약점 노출 > 목격자 제거 > 비열한 습격 > 치명적인 매복 > 소름돋는 전리품
전문화 전투 준비
아이템
별 *표시는 어픽 권장 옵션, 붉은색 표시는 명품화 목표 옵션입니다.
투구 - [안다리엘의 두개골] 공격 속도, 모든 능력치
필수입니다. 없으면 빌드가 성립이 안됩니다. 공격 속도는 프로필 기준 85%까지만 맞추시면 되고 그 후 모든 능력치나 적생 명품화 해주시면 됩니다.
갑옷 - [티리엘의 권능] 모든 원소 최대 저항, 피해 감소
노어픽 기준 모든 원소 최대 저항 2, 피해 감소 1 명품화가 가장 효율이 좋습니다.
이번 시즌 티리엘이 없으실 경우 방어도와 원소 저항 맞추기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웬만하면 안뚜 다음으로 티리엘을 맞추는걸 추천드립니다. 티리엘이 없으신 분들은 방어도+단일 저항 갑옷을 구하셔서 장신구에 해골을 빼고 보석으로 저항을 맞추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위상은 충격타입니다.
장갑 - [운명의 주먹] *행운의 적중 확률
필수입니다. 없으면 빌드가 성립이 안됩니다. 옵션은 행적이 1순위, 행적 CC 2순위, 극확 3순위
바지 - [어스름한] *민첩, 최생, 방어도 (담금질 군중제어 지속시간, 재기의 바람 +2)
티리엘이 있을 경우 방어도 노어픽 + 장신구 해골 3개로 9230 달성 가능합니다.
장화 - [유독한 얼음] *민첩, 최생, *이동 속도 (담금질 군중제어 지속시간,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이동 속도)
그림자당 이속 말고 그냥 이속도 상관없습니다. 취향입니다
활 - [죄어오는 죽음] *민첩, 최생, *지속피해 (담금질 탄막 두 번 시전 확률,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우리는 공속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쇠뇌보다 활을 선호합니다. 탄막 두 번 시전 확률은 단검과 합쳐서 90% 이상 맞춰주시면 됩니다. 담금질이 둘다 으뜸인 경우 100%도 가능
단검 1 - [그림자 십자] *민첩성
필수입니다. 고유 옵션이 1순위입니다. 없으면 빌드가 성립이 안됩니다.
단검 2 - [터져나가는 맹독] *민첩, 최생, *지속피해 (담금질 탄막 두 번 시전 확률,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반지 1 - [자만하는] *민첩, 최생, *지속피해 (담금질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궁극기 재감 - 강령술사 담금질)
반지 2 - [별 없는 하늘의 반지] *행운의 적중 확률
본인이 별반지 없이 연금술의 우위 적용 후 180%이상의 행운의 적중 확률 확보가 가능하고,
기력 관리에 문제가 없으며,
장막당 피해 상급 담금질에 명품화 2저격 이상의 전설 반지를 가지고 있다면
[갈라지는 일제 사격] 위상의 전설 반지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이 경우 반지 2개의 옵션을 민첩, 최생, 행적 or 지속피해로 사용하십시오.
목걸이 - [높은 기민함] *혹한의 기교, 불안정한 비약, 연금술의 우위 (담금질 어둠의 장막 그림자당 피해, 궁극기 재감 - 강령술사 담금질)
패시브 우선순위: 연금술의 우위 +2 필수
어픽 혹한 > 어픽 비약 > 혹한 +2 > 비약 +2 > 어픽 민첩 > 어픽 악의 > 어픽 착취 > 악의 +2 > 착취 +2 > 치맹 +2
이 우선순위는 Sanctum의 자료를 참조하였으며, 단순히 데미지 우선순위로 접근한 것입니다.
본인이 물약 먹는 것을 귀찮아한다면 불안정한 비약을 제외하고 선택하십시오.
11프레임 세팅에 도달하려면 두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1. 높은 기민함 위상을 목걸이에 사용 / 연금술의 우위 6레벨 (이 경우 혹한의 기교 명품화)
2. 자만하는 위상을 목걸이에 사용 / 연금술의 우위 9레벨 (이 경우 연금술의 우위 명품화. 높은 기민함 위상은 반지나 단검에 사용)
본인의 목걸이 스킬 명품화 결과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석
방어구 - 에메랄드
무기 - 다이아몬드
장신구 - 해골 (티리엘 없으면 보석으로 저항 맞추세요)
메커니즘
1. 왜 탄막인가?
이번 시즌 안뚜 최고점은 탄막일겁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림자 십자 때문입니다.
그림자 십자는 탄막의 화살과 갈라지는 일제사격의 화살에 타격되어 별도의 독발을 일으키므로 단일 타겟 DPS를 매우 크게 올려줍니다.
2. 무기에 왜 다이아몬드를 사용하나요?
목격자 제거 전설노드의 궁극기 사용 후 추가 곱연산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우리는 궁극기 업타임이 상시유지 되기 때문에 지속 피해 합연산을 미미하게 올려주는 자수정보다 낫습니다. 알았다알았어님께서 아이디어를 주셨습니다.
3. 목걸이, 반지 담금질 궁극기 재감이 없어요
궁극기 재감은 강령술사 캐릭터 생성 후 담금질 하셔야 합니다.
시즌 4에 강령술사 캐릭터를 키우셨다면 1레벨부터 가능하며, 안 키우셨다면 담금질 제조법을 먹을때까지 육성하셔야 돼요.
강령술사 담금질을 사용하기 싫으시면 덫 재감 or 그림자 걸음 재감을 추천드립니다. 이 경우 복제된 그림자가 아닌 죽음의 덫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고점은 궁극기 재감을 사용하는 복제된 그림자 쪽이 더 높습니다. 저지 불가를 거의 무한으로 유지하기 때문이에요.
4. 공속 세팅
버킷 1 공속은 안뚜, 별반지, 운명의 주먹 세 아이템만으로 마을 공속 85%를 채우시면 됩니다.
만약 유리함의 비약을 항상 드신다면 70%만 맞추셔도 돼요.
그 이후에는 연금술의 우위 패시브 레벨이 중요합니다. 연금술사의 우위 패시브가 9레벨일 경우 최대 프레임인 11프레임에 도달합니다.
목걸이에 높은 기민함 위상을 사용할 경우 연금술의 우위 6레벨일 때 최대 프레임인 11프레임에 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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