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즌6 내가하는 기세 연타 간단 소개

디마삼팔칠구
댓글: 20 개
조회: 3901
추천: 8
2024-10-15 15:48:06


유튜브 테이크홉님의 https://www.youtube.com/watch?v=7_ZZNA2VT0s 영상을 많이 참고했습니다.

1. 핵심 기재
1-1. 전문화
내면의 시야
그냥 내가 죽덫 쓰기 손가락 귀찮음. 그래서 전투 준비 대신 내면의 시야쪽으로 빌드업함.

1-2. 정복자 목격자 제거
궁극기 쓰면 10초동안 최대 45%(곱연산) 뎀증
욤 룬을 통해 주기적으로 드루이드의 궁극기 사용 + 궁극기로 주는 피해 450% 맞춰서 이것의 10%인 45% (450 * 0.1 = 45) 를 적용받음

1-3. 정복자 레이라나의 본능
내면의 시야 꽉차면 최대 35%(곱연산) 뎀증
핵심 기술로 주는 피해를 140% 맞추면 이것의 25%인 최고치 35% (140 * 0.25 = 35) 를 적용받음

1-4. 취피, 극피 대신 인크뎀(합연산) 높은게 최고
곱연산 다 땡겼으니 합연산 최대한 땡기자
취피, 극피보다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 당 피해 증가가 가장 높음. 담금질 공격에서 땡김.
담금질에서 취피 최대 55%, 극피 최대 85%, 핵심 피해 60%, 근거리 적 55%, 군중제어 65% 대신 어둠의 장막 그림자 하나 당 피해 30% (5개니까 150%) 가 훨씬 많이 올려줌. 어차피 합연산.



2. 스킬 및 정복자 소개(정복자 244레벨 기준)
2-1. 스킬


2-2. 정복자
문양 전부 46레벨 이상


3. 아이템 소개
3-1. 투구
영벌의 후예 - 핵심 기술 저격. 탐-오움


3-2. 갑옷
민첩, 최생, 방어도 - 총 방어도(최생), 행운 빙결 - 리트-욤 - 재촉하는 안개
거짓된 죽음의 수의 사용 가능하면 바꿀 예정


3-3. 장갑
연타, 공속, 극확(극피/취피) - 연타크기, 어둠장막당피해 - 동상


3-4. 바지
민첩, 방어도, 모든원소저항 - 총방어도, 행운기절 - 어스름한 - 다이아, 에메랄드
다이아는 정복자때문에 사용. 추후 에메랄드로 바꿀 예정


3-5. 장화
민첩, 최생, 이속 - 이속, 연타크기 - 충격타
공격 시 피하기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감소가 나한테 제일 잘맞음


3-6. 목걸이
민첩, 공속, 악의 - 연타크기, 어둠장막당피해 - 빼앗긴 원기 - 다이아
악의, 착취, 혹한같은 목걸이로 변경 필요


3-7. 반지1
별 없는 하늘의 반지 - 핵심기술 명품화 - 다이아



3-8. 반지2
민첩, 공속, 취피(극피) - 신경자극, 어둠장막당피해 - 응보 - 다이아
신경자극 안나와서 변경 필요



3-9. 무기1
쇠뇌 - 민첩, 최생, 취피(극피) - 어둠장막당피해, 연타두배 - 빙빙 도는 - 에메랄드2개
활 쓸 이유가 없음. 쇠뇌 고정옵이 인크뎀 높음(극피35보다 취피 114.8) 어차피 합연산



3-10. 무기2
도검 - 민첩, 최생, 극피(취피) - 쇠못덫, 연타두배 - 참된 시야 - 다이아


3-11. 무기3
단검 - 민첩, 공퍼, 극피(취피) - 행운독피해, 어둠장막당피해 - 무모한 - 다이아




4. FAQ
4-1. 이거 없는데 뭐쓰나요?
알잘딱하셈. 방어 1000, 저항 낭낭하게 맞추고 나머지 딜 땡겨오면됨.


4-2. 정복자 레벨이 낮아서 우선순위 알려주세요.
낮으면 안굴러갈 확률이 높음. 곱연산 기재를 제대로 못넣을듯. 결론 나도모름.


4-3. 티리엘 왜 안씀?
안아픔. 그리고 갑옷 위상이 너무 편함.
85단 넘어가면서부터는 아프기 시작한데 여기부터는 데미지도 부족함.
나중에 거짓된 죽음의 수의 나오면 넘어갈 때 저항생각 안하려고 안쓰는것도 있음.


4-4. 희생은 안되나요?
희생 기재가 내가 쌔게 때린만큼 희생도 아프게 터지는게 아님. 
희생기재 쓰시는분들 핵심기술 레벨 안챙기실텐데(탄막레벨, 핵심기술 레벨 안챙김). 기세 연타랑 방향이 많이 다름. 


4-5. 왜 도검 하나 단검 하나 쓰나요?
공속 프레임 맞추려고 하다보니 이래됨. 공속 프레임 계산은 알아서 검색 ㄱㄱ


4-6. 건달의 가죽옷 어떰?
나랑 잘 안맞음. 취향맞으면 써도 괜찮음. 죽덫 많이 터져서 목격자 제거 유지 잘되고 쇠못덫 잘 깔아주면 좋은데 생각보다 쾌적하지 않음.


4-7. 탐오움, 리트욤 대신 탐욤, 리트오움 어떰?
바꿔서 해도 별 차이 없는 것 같은데 제대로 실험하려면 몇십판 돌아야 해서 실험안함.


4-8. 용병은?
라헤어 - 지면강타, 라헤어의 이지스 - 철벽, 고무
증원은 바랴나 연타 시전 시 피의 갈증
수보의 극피25% 증가 런타임이 생각보다 짧아서 내 취향이 아님

Lv18 디마삼팔칠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디아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