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 [맹렬한 싸움꾼]
옵션 *극대화 피해 > *민첩 > 최대 생명력
담금질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군중 제어 지속시간
명품화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x3
※ 하늘사냥꾼이 공속 어픽이 아닌 경우 최대 생명력 대신 공격 속도 필요
바지 [유독한 얼음]
옵션 *민첩 > *방어도 > *모든 원소 저항
담금질 재기의 바람 +2, 군중 제어 지속시간
명품화 *재기의 바람 x3
장화 [동상]
옵션 *민첩 > *모든 원소 저항> 이동 속도
담금질 장막당 이동 속도, 군중 제어 지속시간
명품화 *민첩 x3
활 [하늘사냥꾼]
옵션 *극대화 피해 > *명사수 투사체 두 번 시전 확률 > *공격 속도 > 비틀걸음
명품화 *극대화 피해 x2, *명사수 투사체 두 번 시전 확률 x1
※ 고유옵 중요합니다. 60% 권장.
※ 극대화 피해와 명사수 투사체 두 번 시전 확률 모두 어픽 사용을 권장합니다.
도검 1 [극한 열광]
옵션 *극대화 피해 > *민첩 > *최대 생명력
담금질 화살비 두 배 피해 확률,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명품화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x3
※ 목걸이와 합산하여 화살비 두 배 피해 확률 100% 미달일 경우 화살비 두 배 피해 확률 명품화 필요
도검 2 [베라티엘의 파편]
옵션 *기본 공격 속도 > *모든 능력치 > 최대 자원 > 기본 기술
명품화 기본 공격 속도 x3
※ 고유옵 중요하지 않습니다.
반지 1 [한 맺힌]
옵션 *극대화 피해 > *공격 속도 > 민첩
담금질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신경자극 +2
명품화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x3
반지 2 [화살 폭풍]
옵션 *극대화 피해 > *최대 생명력 > 민첩
담금질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신경자극 +2
명품화 *원거리 적에게 주는 피해 x3
※ 하늘사냥꾼이 공속 어픽이 아닌 경우 최대 생명력 대신 공격 속도 필요
목걸이 [하칸의 말]
옵션 *화살비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화살비 두 배 피해 > 궁극기 피해 > 주입 기술
명품화 화살비 두 배 피해 x3
※ 화살비 재감 어픽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