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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식] 12/17 업데이트 내역

아이콘 아마존테란
댓글: 3 개
조회: 3114
추천: 4
2025-12-16 00:06:29
디아블로 이모탈

광기로부터 안식처를 구하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2025년 12월 15일
광기로부터 안식처를 구하라

알브레히트는 강력한 샤드본들을 앞세워 뒤틀린 군단을 이끌고 샤르발의 마을들을 휩쓸고 있습니다. 전쟁의 북소리가 점점 커지고 어둠이 자연을 잠식해가는 이 순간, 당신은 자연의 분노를 불러일으키고 성역의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전 콘텐츠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12월 17일 오후 4시부터 6시(태평양 표준시) 까지 오세아니아,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및 유럽 서버, 그리고 12월 18일 오전 12시부터 2시(태평양 표준시)까지 미주 지역 서버에 대한 서버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점검이 완료되면 아래에 언급된 모든 항목이 적용되며, 이후 적용될 특정 기능의 구체적인 일정은 아래에 제공됩니다.

샤르발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는 동안, 저희는 새로운 고대 전설 장비, 오픈 월드와 던전의 새로운 도전 과제, 새로운 전설 보석, 그리고 브루말틴 축제에 대한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이 글은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미리보기입니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본

광기의 시대 메인 퀘스트

새로운 고대 전설 아이템으로 자신을 보호하세요

새로운 전설의 보석을 찾아보세요

헬리쿼리의 새로운 보스, 플레쉬워프드에 도전할 준비를 하세요

새로운 난관이 불붙다

어둠이 성역의 영웅들을 타락시킨다

브루말틴의 따뜻함을 느껴보세요

컷스로트 분지에서 살아남으세요

새로운 전설 아이템 및 밸런스 조정

버려진 왕국을 약탈하라

파멸과 복수 유령 시장

행운의 바람

배틀 패스 시즌 47: 그림프로스트의 가면무도회에서 춤을 춰보세요

기능 업데이트

버그 수정


광기의 시대 메인 퀘스트

샤르발 황야 곳곳에 재앙이 도사리고 있다. 뒤틀린 낙원을 잃은 알브레히트는 새로운 샤드본 군단을 이끌고 인구 밀집 지역인 엔트슈타이그를 휩쓸고 있다. 그의 동맹이자 타락한 강령술사 레테스는 죽은 왕의 무덤에서 다시 한번 고대의 힘을 찾고 있다.

메인 퀘스트 "최초이자 마지막 왕"에서 샤르발 황무지 주민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전투는 극적인 결말을 맞이합니다. 새로운 몬스터와 싸우고 두 개의 새로운 하위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엔트슈타이그 베일리는 샤르발 수도의 포위된 외곽 안뜰이며, 아우길드의 고분은 엔트슈타이그의 가장 위대한 왕 과 가장 용맹한 전사들의 유골이 안치된 어둡고 신성한 공간입니다.

이 두 개의 새로운 하위 지역과 함께 새로운 현상금 사냥과 현상 수배 몬스터도 만나볼 수 있어, 완성된 샤르발 지역은 이전 지역들과 마찬가지로 몬스터를 처치하고 전리품을 파밍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광기의 시대 마지막 장에서 월드스톤의 이야기는 막을 내리지만,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2026년, 그리고 그 이후를 바라보며, 데카드 케인이 예언한 파멸의 시대, 혹은 그가 '종말의 날'이라고 불렀던 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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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고대 전설 아이템으로 자신을 보호하세요

성역의 잊혀진 금고 속 어두운 곳에서 상상할 수 없는 힘을 지닌 유물들이 깨어났습니다. 한때 신화 속 존재로만 여겨졌던 고대 전설 상자 다섯 개가 이제 그 힘을 손에 넣을 용감한 자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유서 깊은 무기들은 당신이 지금까지 접해본 그 어떤 것과도 다릅니다. 각 갑옷에는 인간의 이해를 초월하는 힘에 의해 새겨진 세 가지의 마법 속성과 네 번째 무작위 직업 속성이 있습니다.

고대 전설 아이템 제작: 플레이어는 정복자 레벨 1200에 도달하고 지옥 10단계를 해금하면, 헬리쿼리 레이드, 일일 퀘스트, 일일 던전 보상에서 해당 난이도의 고대 유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유물 100개를 모으면 대장간에서 고대 전설 장비 하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야생에서 고대 전설 아이템 획득: 플레이어가 정복자 레벨 1200에 도달하고 인페르노 X를 해금하면, 헬리쿼리 레이드, 헬리쿼리 건틀릿, 뱅가드, 헬슬레이어 현상금, 오블리비언 필러, 테러 리프트와 같은 게임 모드에서 해당 난이도에 맞는 고대 전설 장비를 매우 낮은 확률로 직접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대 전설 장비의 미래

앞으로도 고대 전설 장비 슬롯의 종류를 계속해서 추가할 예정입니다. 다만, 새로운 슬롯이 추가될 때마다 가장 오래된 슬롯은 동시에 삭제되어, 고대 전설 장비 슬롯은 최대 두 개까지만 동시에 존재할 수 있도록 제한할 것입니다.

고대 전설 장비와 고대 유물은 더 이상 불지옥 7~9단계에서 드롭되지 않으며, 대장간에서 불지옥 7~9단계용 고대 전설 장비를 제작하는 기능이 비활성화됩니다.

난이도가 낮은 고대 유물을 이제 무기 제작자에게서 고대 전설 장비 마법 부여에 사용되는 고대 조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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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전설의 보석을 찾아보세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세 가지 새로운 전설 보석이 추가됩니다. 각각의 보석은 여러분의 캐릭터를 새로운 차원의 강력함으로 끌어올려 줄 것입니다.

운명의 길 (오성보석)

  •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6초 동안 '급격한 성장' 효과가 발동하여 적의 발밑에 가시덤불이 자라납니다. 가시덤불은 주변 적에게 자신의 최대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며, 적 하나당 초당 한 번만 발동됩니다.
  • 또한, 가시덤불은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여 2초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4% 증가시키며, 이 효과는 최대 6회까지 중첩됩니다. 적이 가시덤불에 처음 맞으면 1.5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맹렬한 성장 특성은 주기적으로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공명 보석: 심연의 아가리, 가치 있는 자의 축복, 유령 유리, 자비의 수확, 철의 파괴

램파트 토치 (별 두 개 보석)

  • 공격받을 때 6초 동안 보호막이 생성되어 받는 피해를 기본 공격력의 일정 비율만큼 감소시키고 지속 피해를 줄여줍니다. 이 효과는 20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 공명 보석: 권력과 지휘, 고집 센 신탁, 고통의 묘약

플레이스톤 (별 하나짜리 보석)

  • 보호막을 가진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확률이 증가합니다.
  • 공명 보석: 굴복의 고통, 트릭샷 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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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리쿼리의 새로운 보스, 플레쉬워프드에 도전할 준비를 하세요

알브레히트는 전쟁을 준비하며 가장 강력한 샤드본인 플레쉬워프드를 군대에 모았습니다 .

이 괴물들은 한때 알브레히트의 샤드본 추종자들이었지만, 창조의 힘으로 살아있는 전쟁 기계로 진화했습니다. 그들의 이전 인간성의 흔적은 거의 사라졌고, 남은 것은 오직 자유와 피에 대한 불타는 욕망뿐입니다.

블로트모

알브레히트는 전쟁 무기를 찾아 헤매던 중, 순식간에 전투를 끝낼 수 있는 샤드본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창조의 힘을 이용해 알브레히트는 자신의 샤드본 추종자 중 하나를 완전히 새로운 생명체로 끊임없이 변형시켰습니다. 부풀어 오른 식도와 강력한 다리를 가진 블로트모는 전장을 누비며 먹잇감을 짓밟고 독기를 뿜어냅니다. 순식간에 독가스는 적군 전체를 뒤덮어 샤드본의 뒤틀린 형상으로 살점을 녹여버립니다.

마로우마운트

브레이브헐 요새는 알브레히트의 군대가 접근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엔트슈타이그 소대를 바리케이드와 성벽으로 무장시켰습니다. 그러나 어떤 성벽도 마로우마운트를 막아낼 수 없었습니다. 뒤틀린 숫말은 단 한 번의 돌격으로 요새의 성벽을 무너뜨렸고, 샤드본 병사들은 요새 안의 엔트슈타이그 군대를 에워쌌습니다. 비록 엔트슈타이그 병사들이 샤드본의 공격을 저지하는 데 성공했지만, 그들의 광란이 계속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산산조각난 골리앗

알브레히트는 수백 명의 추종자들의 몸을 접합하여 완벽한 생명체를 만들고자 하는 열망으로 분열된 골리앗을 만들어냈다. 실패한 실험의 결과물인 샤드본은 움직임이 둔하고 다루기 힘들었지만, 알브레히트는 더 큰 목적을 위해 그것을 원했다. 거대한 등에 있는 거대한 방에는 샤드본 병사들이 가득 실려 전장으로 향한다. 적들을 짓밟을 때마다 샤드본들이 그 몸에서 쏟아져 나와 전장을 휩쓸어 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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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난관이 불붙다

난이도를 3단계로 늘릴 예정이며, 각 단계마다 새로운 헬리쿼리 보스가 해금됩니다.

인페르노 X

  • 월드 및 던전: 전투 등급 52,500
  • 도전 던전: 전투력 53,220
  • 헬리쿼리 보스 해금: 창조의 블로트모 감염자

지옥편 11장

  • 월드 및 던전: 전투 등급 56,700
  • 도전 던전: 전투력 57,420
  • 헬리쿼리 보스 해금: 마로우마운트, 공성 야수

지옥편 12장

  • 월드 및 던전: 전투 등급 58,500
  • 도전 던전: 전투력 59,220
  • 헬리쿼리 보스 해금: 분열된 골리앗, 군단의 수호자

또한, 인페르노 IX의 요구 조건이 완화되고 있습니다.

지옥편 9장

  • 월드 및 던전: 전투력 49,000
  • 도전 던전: 전투력 49,720

모든 서버의 정복자 레벨이 1200으로 상향 조정됩니다. 정복자 레벨이 1200 미만인 모험가들은 레벨업 경험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 정복자 레벨 0~599의 플레이어는 경험치 보너스 1500%를 받으며, 정복자 레벨이 오를 때마다 추가로 2레벨씩 상승합니다.
  • 정복자 레벨 600~899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경험치 보너스 1500%를 받으며, 정복자 레벨이 오를 때마다 추가로 레벨이 1씩 상승합니다.
  • 정복자 레벨 900~1099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경험치 보너스 1500%를 받게 됩니다.
  • 정복자 레벨 1100~1149에 도달한 플레이어는 경험치 보너스 800%를 받습니다.
  • 서버의 정복자 레벨 요구치인 1150 이상의 정복자 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는 100%에서 800%의 경험치 보너스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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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둠이 성역의 영웅들을 타락시킨다

한때 성역을 위해 싸웠던 용사들을 조심하라. 이제 어둠에 물들어 타락한 그림자처럼 과거의 영광을 잃고 방황하는 자들을.

한정된 기간 동안, 성역의 사람들은 한때 자신들을 구원했던 자들이 악마의 힘에 타락하여 드러낸 사악함에 공포에 떨고 있습니다. 이 적들은 여러분이 이전에 상대했던 적들과는 전혀 다르며, 오픈 월드나 던전에서 PvP 스타일의 전투 경험을 선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의 전술은 인간 영웅들의 교활함을 모방하고, 실제 플레이어들이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스킬과 빌드를 활용하여 모든 전투를 예측 불가능하고 치열한 경쟁으로 가득 채웁니다.

타락한 영웅들을 찾아 섬멸하세요. 성역에서 그들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보상이지만, 하루 첫 번째로 처치한 타락한 영웅에게는 전설 아이템이 확정적으로 지급됩니다. 이후 처치하는 타락한 영웅마다 추가 전설 아이템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물론… 도전할 자신이 없다면 도망칠 수도 있겠지만,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대체 어떤 성역의 수호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까?

저주받은 무거운 장식 상자 이벤트

타락한 영웅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야생 지역을 탐험하다가 저주받은 중장식 상자를 발견할 수 있으며, 이 상자를 지키기 위해 타락한 영웅들이 나타납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3명의 타락한 영웅과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타락한 영웅들의 체력, 공격력, 방어력은 참여 플레이어들의 평균 전투 등급에 따라 조정되며, 보상은 팀 참여도와 난이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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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루말틴의 따뜻함을 느껴보세요

서리가 성역에 스며들고 벽난로의 불꽃이 추위를 녹여낼 무렵, 브루말틴 축제가 돌아옵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이 축제는 동료애와 관대함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모험가들은 전투를 위해서가 아니라, 다가오는 한 해를 위한 따뜻함과 축복의 선물을 나누기 위해 모입니다.

매일 갱신되는 과제를 완료하여 목표 달성 보상을 향한 진행도를 쌓으세요. 과제는 최대 14일 동안 누적되므로 보상을 획득할 충분한 시간이 있습니다.

브루말틴의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동료 모험가들에게 축제 카드를 만들어 보내세요. 각 카드는 유대감을 강화하고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하시면 즉시 레벨업과 시즌 보물 등 브루말틴 특별 선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을 놓치셨나요? 추가 임무를 완료하시면 다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뜻함을 나누고, 유대감을 쌓고, 브루말틴의 정신이 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인도해 줄 것입니다. 따뜻한 안식처가 여러분의 환대를 기다립니다. 이 계절을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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컷스로트 분지에서 살아남으세요

리치 왕이 강력한 위력을 과시하며 성역의 용사들을 쓰러뜨리기 위해 주먹을 들어 올립니다. 12월 24일 오전 3시부터 1월 7일 오전 3시(서버 현지 시간) 까지 , 정복자 확장팩으로 새롭게 단장한 '목 베는 분지'가 돌아옵니다. 이 강렬한 기간 한정 PvP 모드에서 적들의 피를 무기에 묻히며 적들을 섬멸할 준비를 하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5,000의 피해를 입히면 영광스러운 호드 깃발을 획득할 수 있으며 , 이벤트에서 5,000점을 획득하면 강력한 얼라이언스 깃발을 게양할 수 있습니다.

주간 도전 과제를 통해 재료, 금, 가루를 획득할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무자비한 전투의 장에서 검과 칼을 부딪치며 전투를 벌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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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전설 아이템 및 밸런스 조정

새로운 세트: 피로의 보상

이 이야기는 엔트슈타이그 출신의 한 귀족이 스스로를 트로피 사냥꾼이라고 생각하며 샤르발 황야의 신화적인 자연 정령들을 사냥하기 위해 일행을 이끌고 나선다는, 매우 음울한 요정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가 그곳에서 깨닫는 것은 깊은 숲 속에서 무단 침입과 공격은 결코 가볍게 여겨지지 않으며, 요정들은 그러한 죄를 잊거나 용서하지 않고, 그 대가는 오직 피로만 치러야 한다는 것입니다.

속성 설정

2개

  •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2.5초 동안 '운명의 먹잇감' 효과가 적용되어, 해당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35% 증가합니다. '운명의 먹잇감' 효과는 한 번에 최대 4명의 적에게만 적용할 수 있으며, 동일한 적에게는 15초마다 한 번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4개

  • 운명의 먹잇감이 종료될 때, 적의 잃은 생명력 1%당 4%씩 추가 피해를 입히며, 적의 생명력이 25% 이하일 경우 최대 460%까지 증가합니다.

6개

  • 운명의 먹잇감이 종료될 때, 적의 생명력이 50% 미만이면 4초 동안 피의 빚 효과가 적용되어 회복량과 보호막 흡수량이 35% 감소합니다. 운명의 먹잇감 또는 피의 빚 효과가 적용된 적을 처치하면 최대 생명력의 50%만큼 회복합니다. 이 회복 효과는 40초에 한 번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품목

  • 트로피 테이커 (글러브)
  • 와일즈 스토커 (부츠)
  • 스탠칭 송 (벨트)
  • 잘못된 사냥 (부적)
  • 페이 악기 (반지)
  • 마네킹 행진곡 (링)
  • 블러디 리마인더(팔찌)
  • 매달린 인형 (팔찌)

새로운 전설 아이템

이 놀라운 살상 도구를 사용하여 적들에게 공포를 심어주거나, 더 나아가 그들의 심장을 직접 공격하십시오. 이 글은 차기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초기 미리보기이므로, 정보 및 조정 사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야만인
  • 무기고 클러치(주 무기): 베기 공격이 이제 당신을 강화시켜, 활성화 시점의 생명력에 따라 공격 범위, 피해량 및 생명력 흡수량이 증가된 양날 도끼로 기본 공격을 가하게 합니다.
  • 필멸의 결의(보조 무기): 생명력이 3% 부족할 때마다 베기 피해가 1%씩 증가하며, 생명력이 10% 이하일 때는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 강철 복음(갑옷): 제어력 상실 및 밀쳐내기 효과를 받는 동안에도 파괴를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유해 효과를 제거하고 0.5초 동안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 방법으로 면역 효과를 얻는 횟수는 6초에 한 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영광스러운 최후(다리): 불멸의 분노가 이제 현재 생명력의 일부를 흡수 보호막으로 전환하여 활성화 동안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또한, 치명타를 입으면 피해 면역 효과를 얻습니다.
  • 확고한 거부(머리): 불멸의 분노가 활성화되면 밀쳐내기 효과에 대한 면역을 부여합니다.
  • 가시덤불 (어깨): 이제 '파괴' 스킬이 땅을 내리쳐 주변 적들을 끌어당기며, 적중한 적의 수에 비례하여 기본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블러드 나이트
  • 정지된 분리(주 무기): 흡혈은 적이 2초 동안 돌진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동일한 적에게는 6초에 한 번 이상 효과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
  • 집착하는 배교자(보조 무기): 피의 파동이 이제 생명력 흡수로부터 에너지를 모읍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여 주변에 피를 흩뿌려 소모된 에너지에 비례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 방어자의 맹세(가슴 방어구): 피의 파동은 적중한 적을 약화시켜 3초 동안 적이 주는 피해량을 5% 감소시키며, 최대 15%까지 감소시킵니다.
  • 빛나는 배신(다리): 박쥐 떼는 제어력을 잃은 적에게 2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벗겨진 벨벳(머리): 흡혈 스킬이 이제 주변의 여러 적을 자신에게 연결하여 이동 속도와 생명력을 흡수하면서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힙니다.
  • 파편 훔치기(어깨): 박쥐 떼 소환으로 여러 마리의 박쥐가 플레이어 주위를 맴돌며 자동으로 근처 적을 공격하고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생명력을 더 많이 흡수할수록 더 많은 박쥐가 플레이어 주위를 맴돕니다.
십자군
  • 강철 포격(주무기): 낙검이 이제 빛의 검으로 둘러싸인 영역을 생성하며, 이 영역 안에 있는 적을 공격할 때마다 빛이 적을 공격합니다.
  • 영웅의 진혼곡(보조 무기): 신성한 축복은 효과 범위 내에 있는 동안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 하트서지(가슴): 낙하검은 적중한 적에게 2초 동안 8% 증가된 피해를 입히며, 최대 24%까지 증가합니다.
  • 빛의 운반자(다리): 빛의 소환이 활성화된 동안, 기본 공격이 적중할 때마다 신성한 빛을 소환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신성한 투쟁(머리): 신성함이 이제 범위 내 적들에게 지속적인 피해를 주고 중첩되는 파괴된 방어력 효과를 부여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해당 영역 안에 있는 동안 중첩되는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 필드베언의 부적(어깨): 심판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끌어당기며, 적이 돌진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악마 사냥꾼
  • 그노스틱 말레팩터(주무기): 멀티샷이 이제 기본 공격 시 무작위 적에게 유도 투사체를 쏟아붓게 하여 강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 은인의 도움 (보조 무기): 감시 포탑이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3초 동안 15%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패스메이커(가슴): 넉백 샷이 이제 넓고 느린 투사체를 발사하여 적을 지속적으로 뒤로 밀쳐내고 피해를 줍니다.
  • 스레드스트라이더(다리): 대담한 스윙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 로드스타 베일(머리): 센트리는 이제 플레이어가 가까이 있을 때 활성화되는 두 개의 포탑을 소환하며, 이 포탑들은 플레이어의 기본 공격을 모방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 스냅보우(어깨): 멀티샷은 3초 이내에 적에게 3번 명중하면 추가 피해를 줍니다. 동일한 적은 0.2초마다 한 번 이상 이 추가 피해를 받을 수 없습니다.
드루이드
  • 불친절 지팡이(주무기): 까마귀 떼 소환은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는 까마귀 폭풍을 만들어내며, 원시의 힘을 지속적으로 소모하여 점차 피해량을 증가시킵니다.
  • 태그의 둥지(보조 무기): 까마귀 떼 공격은 불타는 적에게 2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엠버 이터(가슴 방어구): 화염 회오리는 3초 동안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 원튼 벅(다리): 사슴 돌진을 사용하면 사슴처럼 앞으로 질주하며, 이 동안에는 제어력 상실 및 넉백에 면역이 되고, 부딪히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주고 넉백시킵니다.
  • 킨들링 크라운(머리): 화염 회오리가 이제 당신을 따라다니는 화염 회오리를 소환하여 주변의 적들을 불태웁니다.
  • 강세 공급자(어깨): 사슴 돌진은 적을 공격할 때마다 원시의 힘 3을 생성합니다. 초당 한 번 이상 발동할 수 없습니다.
수도사
  • 운명과 행운(주무기): 신비로운 동맹이 이제 세 가지 정령 동료를 소환합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정령 중 하나를 지정하고 해당 정령의 속성에 따라 자신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깨지지 않는 힘(보조 무기): 파동 공격이 이제 당신과 소환수를 강화하여 기본 공격 시 적에게 표식을 남기고, 표식이 여러 번 중첩되면 폭발합니다.
  • 버브하트(가슴): 웨이브 스트라이크는 3초 동안 기본 공격 속도를 28.5% 증가시킵니다.
  • 충전된 신앙(다리): 신비로운 일격은 이제 당신과 당신의 신비로운 동료들이 목표 지점으로 돌진하게 하여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내며, 여러 번 명중하면 기절시킵니다.
  • 강제 협력(머리): 신비로운 동맹은 3초 동안 공격 속도를 19% 증가시킵니다.
  • 프론드와일드(어깨): 신비로운 일격은 3초 동안 치명타 확률을 19% 증가시킵니다.
점쟁이
  • 사이클즈 웨어(주무기): 빌린 시간이 이제 광역을 대상으로 지정되어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소환수를 치유하고 짧은 시간 동안 피해 면역을 부여합니다. 범위 내에 소환수가 많을수록 피해량과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 암울한 유산(보조 무기): 뼈의 벽은 주변 소환물의 공격력을 20% 증가시키지만, 소환물이 받는 피해량 또한 20% 증가시킵니다.
  • 자이르플레이트(가슴 방어구): 본 월이 이제 주변 시체를 흡수하여 좀비를 소환하는 묘비를 생성합니다. 이 좀비들은 적을 공격하고 이동 속도를 늦춥니다. 좀비가 죽으면 복수심에 불타는 영혼이 남아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합니다. 묘비에 흡수된 시체는 묘비의 지속 시간을 늘리고 체력을 회복시켜 줍니다.
  • 몰데롤 비컨(다리): 뼈벽은 시전 시 주변에 시체 4개를 생성합니다.
  • 완벽한 코로나(머리): 빌린 시간은 3초 동안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 포만감에 젖은 포식자(어깨): 시체 폭발이 이제 당신을 강화시켜 지속적으로 시체를 생성하고 시체를 소모할 때마다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대소동
  • 폭풍의 눈(주 무기): 조류 돌진은 주변의 제피르 하나당 3초 동안 스킬 피해량을 6%씩 증가시키며, 최대 18%까지 증가합니다.
  • 끝없는 속삭임(보조 무기): 제피르 서지는 이제 모든 제피르를 소모하고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하여 소모한 제피르의 양에 비례하여 여러 번의 베기를 가합니다. 이 공격 동안에는 대상 지정이 불가능하며, 공격이 끝나면 소모된 모든 제피르가 되돌아옵니다.
  • 신성모독의 전리품(상자): 흐르는 공격(Flowing Strike)을 사용하면 앞으로 돌진하며, 이동 경로의 끝에 도달할 때 여러 개의 산들바람(Zephyrs)을 소환합니다.
  • 안개 절단기(다리): 조류 돌진을 사용하면 제피르 사이를 연속으로 돌진하며 경로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여러 개의 물 칼날을 발사합니다. 돌진하는 동안에는 조작 불능 및 넉백에 면역입니다.
  • 숲길(머리): 제피르 서지 피해량이 소모된 제피르 1개당 6%씩 3초 동안 증가하며, 최대 18%까지 증가합니다.
  • 영광의 망토(어깨): 흐르는 일격은 3초 동안 스킬 피해를 12% 증가시킵니다.
마법사
  • 헥스플러드(주무기): 분해의 치명타 확률이 적과의 거리 1야드당 2.5%씩 증가하며,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 소박한 지혜(보조 무기): 블랙홀은 이제 특정 위치를 지정하여 번개 블랙홀을 소환합니다. 이 블랙홀은 붕괴하여 주변 적들을 끌어당긴 후 폭발하여 기절시키고 감전 효과를 부여합니다.
  • 플로스팅(상자): 얼음 수정이 이제 적을 대상으로 지정하여 파편을 발사합니다. 파편은 충돌 시 폭발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주고 냉기 효과를 부여하며 불안정한 표식을 남깁니다. 광선 스킬(분해/서리 광선)은 이 표식을 폭발시켜 추가 피해를 줍니다.
  • 대담한 숙련(다리): 얼음 수정이 적에게 냉기 효과를 부여할 때, 해당 적에게 가하는 치명타 피해가 3초 동안 18% 증가합니다.
  • 위덜론(머리): 블랙홀은 적의 이동 속도를 35% 감소시키고 2초 동안 돌진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단, 동일한 적의 돌진 스킬 사용을 6초에 한 번 이상 막을 수는 없습니다.
  • 과잉 에너지(어깨): 분해 스킬은 이제 짧은 시전 지연 후 번개 광선을 발사하여 광선 경로상의 적에게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밸런스 업데이트

이번 밸런스 조정은 디아블로 이모탈 전 지역에 적용됩니다.

야만인
  • 냉기(고대의 망치): 얼어붙은 적을 공격할 때 최대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획득하도록 재작업되었으며, 최대 30%까지 중첩됩니다.
  • 스노우드리프터(질주): 냉기 효과가 이제 최대 3번까지 중첩되며, 그 이후에는 적이 얼어붙습니다.
악마 사냥꾼
  • 연막탄(연막): 수류탄은 짧은 시간 내에 동일 대상에게 연속으로 명중할 때마다 피해량이 20%씩 증가하며,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 영원한 공급(회전 차크람): 차크람이 날아가는 도중과 돌아오는 도중에 맞은 적은 추가로 40%의 피해를 입습니다.
  • 곡예사의 장신구(탈출): 탈출로 완전 제어 불능, 침묵 또는 밀쳐내기 효과에서 벗어날 경우, 해당 장신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블러드 나이트
  • 강철 피부(수혈): 생명력 회복량이 보호막 값으로 전환되는 비율이 수정되었습니다. 생명력이 낮을수록 보호막 값을 더 많이 얻고, 생명력이 높을수록 보호막 값을 덜 얻습니다. 예를 들어, 생명력이 20%일 때는 생명력 회복량의 100%가 보호막 값으로 전환되지만, 생명력이 100%일 때는 50%만 전환됩니다.
대소동
  • 쌍을 이루는 이중 공격(흐르는 일격): 표식과 번개 베기 모두 감전 상태를 적용합니다.
  • 스파크스컬(제피르 서지): 돌진하는 동안 공격 대상이 되지 않으며, 돌진으로 감전 상태를 활용하면 추가로 100%의 피해를 입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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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왕국을 약탈하라

버려진 폐허는 겉보기에는 텅 비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정복자의 군대가 쓰러져도 억압받는 자들의 흔적은 끝이 없습니다. 그들의 압도적인 영향력을 두려워하십시오.

12월 12일 오전 3시부 터 1월 7일 오전 3시(서버 현지 시간 )까지 임무를 완료하여 챔피언 표창(주당 최대 1,200개)을 획득하세요. 이 금빛 표창으로 ​​골드, 마법 가루, 전설 아이템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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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과 복수 유령 시장

야심 찬 리치 왕 아서스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교활한 실바나스 윈드러너의 복장을 입고 어둠 속으로 발을 들여놓으세요. 남성 캐릭터가 착용하는 모든 꾸미기 아이템은 아서스의 모습으로, 여성 캐릭터는 실바나스의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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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바람

호라드릭 학자들은 이 엄청난 부의 근원을 찾기 위해 고서를 샅샅이 뒤지고 있으며, 성역의 상인들은 이미 막대한 부를 더욱 늘리려 하고 있습니다.

12월 17일 오전 3시부 터 12월 24일 오전 3시까지(현지 서버 시간) 그리고 1월 1일 오전 3시부터 1월 8일 오전 3시까지(현지 서버 시간) 보상을 두 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 아이템들은 모두 중복으로 드롭됩니다:

  • 경험
  • 배틀 패스 포인트
  • 일반 보석
  • 전설 아이템
  • 품목

이러한 모드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은 중복으로 드롭됩니다.

  • 호라드릭 베스티아리
  • 도전 균열
  • 현상금
  • 어업
  • 던전
  • 심연을 정화하라
  • 저주받은 탑들
  • 숨겨진 은신처
  • 야생지대에서의 농업
  • 코덱스 활동

이 기간 한정 이벤트 동안 배틀 패스 보상은 두 배로 지급되지 않으며, 배틀 패스 포인트 및 일반 보석의 주간 획득 한도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추가 경험치 획득 시에는 현재 적용 중인 강화 효과가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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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 패스 시즌 47: 그림프로스트의 가면무도회에서 춤을 춰보세요

냉혹왕의 근위병들이 춤을 추기 시작하면 모두가 기쁨에 겨워 몸을 흔들고 비명을 지를 것이다.

시즌 47 배틀 패스가 12월 18일 오전 3시(현지 서버 시간) 에 성역에 등장합니다 . 이번 배틀 패스에는 문장, 검자루, 전설 보석 등 40단계에 걸친 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월 15일 오전 3시(서버 시간)에 종료되는 이벤트에 앞서, 지금 바로 레벨을 올려 화려한 보상을 획득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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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업데이트

프로디지의 진로 변화

신동의 길의 모든 측면이 축소되지만, 제공되는 것들의 상대적 가치는 약간 상승할 것입니다.

여러 전설 보석에 대한 업데이트

저희는 몇몇 전설 보석, 즉 뱀의 이빨, 스며드는 담즙, 영원한 고통의 기능과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 시 해당 보석이 작동하는 방식을 약간 변경할 예정입니다.

제어력 상실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동일한 보석을 착용한 플레이어 간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공유되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보석에 상응하는 디버프를 적에게 적용하더라도, 더 이상 해당 적에게 내 보석이 적용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이제 내 보석은 다른 플레이어의 재사용 대기시간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자신의 보석 고유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정확하게 따릅니다.

개발자 주: 이 보석들의 주된 기능은 피해를 주는 것이므로, 다른 플레이어들이 동일한 보석을 장착했을 경우 이러한 효과의 지속 시간이 줄어들어 불편했습니다.

이벤트 확장

축복받은 사냥꾼 이벤트가 2025년 2월 23일까지, 전설의 축복 이벤트가 2025년 2월 26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더욱 풍성해진 축복을 마음껏 누리세요.

더 나은 세트 아이템

고급 세트 아이템의 드롭률을 높이고, 고급 세트 아이템을 제작할 확률을 높일 예정입니다.

호라드릭 베스티아리 추가 사항

호라드릭 베스티어리에 새로운 페이지 9개가 추가되었습니다. 성역의 뒤틀린 지대를 용감하게 탐험하며 악의에 가득 찬 이 괴물들을 쓰러뜨리십시오.

헬리콰리 건틀릿 업데이트

12월 17일 오전 3시부터 2월 23일 오전 3시까지 (현지 서버 시간) 진행되는 헬리쿼리 건틀릿에서 끔찍한 괴물들을 물리치고 성역의 진정한 챔피언임을 증명하세요 .

인페르노 X: 56,700 CR

  • 보스: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심연의 괴물과 창조의 감염자 블로트모
  • 보상: 창조의 안개 무기

인페르노 XI: 58,500 CR

  • 보스: 땅굴 파는 자 크루키드 바우, 모든 것을 삼키는 어비스러커, 블롯모우, 창조의 감염자, 마로우마운트, 공성 야수
  • 보상: 창조의 안개 갑옷

인페르노 XII: 60,000 CR

  • 보스: 땅굴 파는 구불구불한 가지, 모든 것을 삼키는 심연의 흡혈귀, 창조의 감염자 블롯모우, 공성 야수 마로우마운트, 군단의 운반자 분열된 골리앗
  • 보상: 창조의 안개 포털
새로운 1차 분류팀 디스플레이

이번 헬리쿼리 건틀릿 업데이트 이후, 모든 난이도를 클리어한 첫 10개 팀은 최초 클리어 순위표에 등재됩니다. 또한, 모든 난이도를 최초로 클리어한 팀은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최초 클리어 보상을 획득하게 됩니다.

파티 찾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레이드 찾기' 버튼을 사용하여 파티 찾기를 빠르게 열고 헬리쿼리 건틀릿 레이드 게시글을 작성하거나 기존 헬리쿼리 건틀릿 레이드에 참여할 게시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악마의 재련을 소개합니다

헬리쿼리 레벨이 70에 도달하면 악마 재련을 이용할 수 있게 되는데, 이를 통해 악마의 유해에 붙은 모든 능력치를 한 번에 재련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유해의 개별 속성 값은 여전히 ​​아이템의 정복자 레벨에 고정되지만, 재련을 할 때마다 아이템의 품질과 속성 값이 일정 확률로 상승합니다.

아이템의 품질이 한 번 상승하면, 남은 부분에 추가되는 새로운 속성은 절대로 더 낮은 품질로 부여되지 않습니다.

서버 간 던전 매치메이킹 (베타)

오세아니아, 일본, 한국 서버 간 던전 매칭 기능을 제한적 베타 테스트로 도입합니다. 이 기능을 통해 던전 입장 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파티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에서도 매칭 효율이 향상될 것입니다.

초기 기술적 한계로 인해 던전 플레이 중 아이템이나 경험치를 실시간으로 획득할 수 없으며, 이후에 지급됩니다. 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으며, 베타 알림을 받은 후 던전 메뉴에서 수동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및 UI 시각적 개선

게임 내 전투 수치 표시를 더욱 세밀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새로운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이제 전투 수치의 투명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연속 피해 스택을 하나의 값으로 합쳐서 증가시킬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 방향별 피해량 표시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을 활성화하면 피해량 수치가 타격 방향으로 떠올라 더욱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패러곤 스킬

패러곤 레벨 1200에서 해금되는 새로운 패러곤 스킬 3가지를 추가합니다. 이 스킬들을 활용하여 이미 명성 높은 여러분의 악마 사냥 실력을 더욱 향상시키세요.

타오르는 불꽃

불타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작열하는 불꽃 효과가 적용되어 3초 동안 매초 피해를 줍니다. 작열하는 불꽃의 피해량은 적에게 적용된 화상 정도가 1 증가할 때마다 증가하며, 최대 3번의 화상까지 적용됩니다. 작열하는 불꽃 효과에 걸린 적을 처치하면 주변의 다른 적들에게 화염구를 날려 폭발시켜 주변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작열하는 불꽃 효과는 15초에 한 번만 같은 대상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빙하 파편

적을 얼리면 빙하 파편 1개를 획득하며, 최대 6개까지 중첩됩니다. 기본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모든 빙하 파편이 적에게 발동되어 피해를 주고 얼리며, 3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빙하 파편은 15초마다 한 번씩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폭풍이 몰아치고 있다

적에게 감전을 가하면 적의 머리 위에 '끓어오르는 폭풍'이 생성되고, 3초 후 번개가 내리쳐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끓어오르는 폭풍'에 걸린 적을 감전시키면 폭풍이 충전되어 피해량이 증가하고, X번 감전되면 '끓어오르는 폭풍'이 완전히 충전되어 번개가 즉시 내리쳐 적을 기절시킵니다. '끓어오르는 폭풍'은 15초에 한 번만 같은 대상에게 걸 수 있습니다.

영웅의 여정 업데이트

영웅의 여정 1~6장은 초기화되고, 1장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새로운 장들을 완료해야 하니,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모든 챕터를 완료하면 강력한 헬벤트 히어로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 출시 시점에는 1~4장만 이용 가능합니다.

도전의 균열 시즌 16

12월 17일 오전 3시부터 2월 23일 오전 3시까지 (현지 서버 시간) 도전의 균열 시즌 16이 진행됩니다. 도전의 균열 631~650단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불멸의 시대: 골드 랭크 V 소개

저희는 불멸의 시대를 더욱 확장하기 위해 골드 랭크 5를 도입합니다. 골드 랭크 4에 도달하고 추가로 500만 지배력 포인트를 획득하면 골드 랭크 5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변경으로 불멸의 지배력 최대치가 상향 조정되어, 더욱 높은 곳에서 여러분의 힘과 명성을 증명할 수 있게 됩니다.

스펙트럴 얼라이즈 AI 변경 사항

이제 유령 동맹은 죽으면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순간이동하지 않으며, 전투 상황에 따라 여러 대상을 동시에 공격하기 위해 그룹으로 나뉘기도 합니다. 또한 발견되면 상호작용 가능한 구성 요소로 이동합니다.

파티 모집 및 매칭 최적화

적합한 선수를 더 빠르고 명확하며 효과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채용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모집으로 실질적인 이득을 얻지 못하는 일부 활동이 삭제되었으며, 파티 구성원이 모두 모인 모습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에센스 마스터리 변경 사항

정수 숙련 시스템이 삭제되고, 대신 각 스킬이 레벨업을 통해 최대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정수 숙련의 최대 등급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제 이것은 '숙련도 보너스' 라고 불리며 , 해당 기술의 숙련도를 나타냅니다. 새로운 아이콘과 함께 이 보너스를 설명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정수 숙련도와 동일하지만, 정수 숙련도를 완료하기 위한 반복적인 과정이 필요 없습니다.

저주받은 물건에 걸린 저주가 풀렸습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부터 새로 드롭되는 아이템에는 더 이상 저주 속성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정화의 파편도 더 이상 지급되지 않습니다.

저주받은 장비와 관련된 게임플레이의 깊이를 유지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저주받은 정예 특성화를 도입합니다.

저주받은 패러곤 특화

이 세트에는 가장 인기 있는 저주 효과 3가지(채찍질, 쐐기풀, 짜증)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2세트, 4세트, 6세트 저주 효과의 모든 효과를 부여하는 노드가 있으며, 다양한 전투 속성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패시브 노드도 추가되어 강력한 빌드 조합을 가능하게 합니다.

저주받은 정예 특성화가 활성화되면, 장착했던 아이템에 있던 모든 저주받은 속성은 즉시 비활성화됩니다.

기존 품목 및 자재의 전환

업데이트 이전에 획득한 모든 저주받은 아이템은 분해하여 업그레이드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정화 조각을 1:1 비율로 유혹의 가루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워게임 및 배틀그라운드 업데이트

현재 존재하는 두 개의 전장을 워게임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두 전장을 구분하기 위해 각각 이름을 붙이기로 했습니다!

기존 배틀그라운드 맵은 이제 어썰트(Assault) 로 , 새로운 맵은 컨보이(Convoy) 로 불립니다 .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해당 맵에 대한 워게임 옵션은 처음 워게임 맵이 도입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제한됩니다.

사회적 개선

이제 채널 채팅에서 @ 기호를 사용하여 친구를 직접 태그할 수 있습니다. 단, 월드, 지역, 근처 또는 모집 채널에서는 이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개인정보 보호 설정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이 개인 메시지와 @멘션 알림을 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서버 간 채팅 최적화

게임이 종료되면 서버 간 채팅은 자동으로 팀 채팅 채널에 통합됩니다.

읽지 않은 메시지에 빠르게 액세스

읽지 않은 메시지에 대한 빠른 접근 항목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아이템 제작 변경 사항 설정

전설의 정령으로 인해 발생하는 혼란을 줄이고, 세트 아이템 제작 시스템에 사용되는 재료의 종류를 조정하기 위해 변경 사항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변경 사항 에는 난이도가 없는 새로운 재료인 '전설의 정령' 의 도입이 포함됩니다. 전설의 정령은 난이도가 낮은 세트 아이템을 제작하는 데 사용되는 범용 재료입니다.

12월 17 일 , 인페르노 X-XII가 출시되면 인페르노 VII-XII용 전설의 정령이 추가됩니다. 게임 내 메시지를 통해 인벤토리에 있는 헬 I부터 인페르노 VI까지의 모든 전설의 정령이 새로운 전설의 정령으로 자동 변환됩니다.

이 새로운 범용 전설의 정령들은 7:1의 비율로 인페르노 VII의 전설의 정령으로 변환될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기존의 전설의 정령들을 삭제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그것들을 처리할 계획이 없으며 앞으로도 그럴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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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 수정

디아블로 이모탈에 적용된 최신 핫픽스와 버그 수정 사항을 찾고 계신가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수정 사항은 매주 화요일에 업데이트되니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디아블로 이모탈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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