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얼음갑옷: 4중첩 시 이속 32% 증가
비전격류: 4중첩 시 시전자 주위로 도는 비전화살 4개추가(무한뺑뺑이)
운석낙하: 테스트 안해봤지만 4중첩 시 피해증가 32% 예상
파열: 4중첩 시 광선 4개 추가
번개파장: 4중첩 시 공속 32% 증가
*야만용사*
질주: 4중첩 시 100% 확률로 밀쳐내기, 오한, 감속효과에 면역(다 모아놓고 전장서 테스트는 안해봄)
광전사의 진노: 한 개만 있어도 쏠쏠함
*수도사*
빛의파동: 4중첩 시 극대화피해 100% 증가
선의방패: 테스트 안해봤지만 4중첩 시 흡수보호막 40% 예상
내면의 안식처: 테스트 안해봤지만 4중첩 시 회피율 28% 예상
*악마사냥꾼*
밧줄도약: 4중첩 시 이동거리 1미터 당 재사용 대기시간 0.08초 감소(쿨타임 확 주는게 느껴짐)
난사, 자동쇠뇌: 한 개씩만 있어도 쏠쏠함
회전표창: 테스트 안해봤지만 비전격류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
*성전사*(아직 테스트 안해본게 많음)
능지처참: 한 개만 있어도 쏠쏠함
천벌의 검: 테스트 안해봤지만 좋을거 같은 느낌
신성한 깃발: 테스트 안해봤지만 4중첩 시 공속 20% 예상
규탄: 테스트 안해봤지만 좋을거 같은 느낌
*강령술사*
해골지배: 테스트 안해봤지만 4중첩 시 해골 2마리 추가소환한다는 내용 들어봄
시체창: 4중첩 시 이속 40% 증가
망령상태: 4중첩 시 이동거리 1미터 당 재사용 대기시간 0.08초 감소(쿨타임 확 주는게 느껴짐)
*혈기사*
밤의장막: 4중첩 시 공속 32% 증가
*격풍사*
흐르는 강타: 4중첩 시 합연산 보호막 부여(1세트 6만이라고 하면 4중첩 시 24만 보호막 제공)
너울거리는 파도: 주공격 시 추가로 원거리 피해, 4중첩 시 합연산 피해(1세트 6천이면 2.4만)
바람걸음: 1세트만 써봐도 좋은걸 느낄 수 있음
폭풍격노: 4중첩 시 주공속 60% 증가
다른직업들은 몰라도 격풍사는 흐르는 강타, 너울거리는 파도 4중첩 하는거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