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아우슬렉투구 (질주상태에서 투사체가 화염폭풍으로 피해38%증가)
└ 화염폭풍: 어스름, 사슬창, 별불꽃
어깨= 자연의 성미 (진노상태에서 주공격마다 추가피해)
가슴= 족쇄운명 (사슬창 연속발동+주위적 끌어당겨 감속)
└ 이번 빌드의 핵심. 사슬창입니다. 근방에 가면 끌어당깁니다.
바지= 파고드는발톱 (사슬창 사용시 공격력19%증가)
└ 사슬창 한번 당길때마다 발동이라 상시적용이라고 보면 됩니다.
주무기1= 미치광이 (광분 최대 중첩시 추가타 발동) or 분쇄의 이빨 *찢발용
주무기2= 수수께기후회(광분 극대화시 공속50%증가) or 맹렬한 전의 *찢발용
보조무기1= 무자비 (광분 최대 중첩시 광분 피해 30%증가) or 낙뢰 *찢발용
보조무기2= 산파괴자 (진노활성시 반격) or 갈라진유산 (진노불장판)
└ 최근 업데이트로 산파괴자 타격시간이 짧아지게 상향되었습니다.
산파괴자가 갈라진 유산보다 딜이 좋으나 기본 쿨타임이 길어서
전체적으로 감소작업이 되있지 않다면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
(물론 고공명은 전부위 각성으로 쿨감소는 더 쉽습니다)
산파괴자가 더 강력하지만 갈라진유산과 크게 유의미한 차이는 없다는 판단입니다.
그리고 뭣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실제 플레이시
갈라진유산이 쫄몹처리가 더 수월하다고 체감되었습니다.
(아마 산파괴자가 0.5초마다타격이라 그런듯)
- 스킬셋= 질주, 진노, 사슬창, 분리 / 광분
- 비투 발동스킬= 질주, 진노, 사슬창
- 셋템= 4비투 + (4고행 or 2연회2살바 or 4이사타르 or 4연회)
└ 본인 극대화확률, 공격력 수치에 따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