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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사냥꾼] 240821 악사 밸런스 변경 사항

아이콘 Gh151126
댓글: 10 개
조회: 2293
추천: 1
2024-08-20 00:21:22



240821


* 새로운 전설 아이템

악마사냥꾼


파멸의 낯(어깨): 회전 차크람이 출혈 중인 적에게 타격을 입히면 폭발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240826! : 정수 레벨 포함해서 105%가량의 추가 피해를 준다. 회전표창 마법옵션 공격(칼날 회전)으로는 발동되지 않는다.
 문제는 아무리 회전표창을 많이 맞춰도 대상당 1초에 한번만 발생한다. 칼날투척기(4초)는 총 4번, 일렉트룸루나(밀치기)는 총 2번 발생한다. 추가 피해라는 점에서는 나쁘지 않지만 포텐셜이 그리 크진 않다.

무두꾼의 연회(몸통): 복수는 이제 모든 기본 공격이 출혈을 입히고 적의 방어구를 파괴하여 지속 피해를 입히고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히며, 두 효과는 중첩됩니다.
= 240825 : 대기시간 20초, 유지시간 8초. 빔의 자체 공격(20.8%*2)은 그대로 들어가고, 출혈은 2초동안 14.3% 피해 3중첩으로 총 43% 피해. 받는피해증가 디버프는 4%씩 3중첩으로 총 12%.
 주공격 자체는 상관없고 복수 버프의 빔이 흰색과 붉은색으로 나가는데 각각 출혈과 받피감 효과를 건다. 주공격 3회째에 3스택이 쌓인다.

사냥꾼의 냄새(투구): 복수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주변에 출혈 상태인 적 한 명당 주 공격 속도가 6%씩 증가하며, 최대 18%까지 증가합니다.
= 240908 : 주위 출혈 상태인 적 하나당 주공격 속도 11.4% 증가. 최대 3개 까지 34.2%.
 다수의 적을 상대로 복수의 공속을 올릴 수 있지만 단일 대상 적에게 효율이 낮다.
 몸통 복수 공속 정수를 함께 사용하면 주공격 속도 증가 74.%에 비투 버프 30%를 복수 하나로 발동할 수 있다.

사자의 턱(보조 무기): 회전 표창을 사용하면 몇 초 동안 강화 효과가 적용되며, 주 공격 시 적 사이를 튕기며 피해를 입히는 차크람을 발사합니다.
+ 240824 : 주공격버프 5초. 대기시간 9초. 기본공격력의 33% 정도의 피해량.
 주변에 적이 없으면 플레이어 캐릭터한테 튕겨진다. 6회 튕겨지므로 단일 대상 적에게 3히트 가능. 튕겨진 공격은 80%피해 감소라 46% 피해량으로 생각할 수 있다. 튕겨지기 때문에 관통은 되지 않는다. 단일대상 적에게 히트수를 늘릴 수 있다는 점에서 고행자 세트와 조합할 수 있어 보인다.

역청을 마시는 자(메인 핸드): 쇠뇌사격이 출혈 중인 적에게 맞으면 두 개의 발사체로 분리되어 후속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240902 : 추가 피해는 주공격보다 38%가량 피해량이 더 높다. 관통 정수 사용시 주공격이 관통하면서 두번 갈라진다.
 갈라진 화살이 적을 향하는 각도에 제한이 있어서 뒤쪽으로 날아가진 않는다.
 쇠뇌사격 3타째에 화살이 두개 발사되면 각각 한번씩 두번 갈라진다.
 단일 대상을 상대로는 별다른 이점이 없고, 적이 둘 이상일 경우 효과를 볼 수 있다. 어디까지나 다수의 적을 상대로 사용하는 용도.
 주무기, 보조무기 합쳐서 쇠뇌사격 정수를 네개 착용할 수 있는데 몸통 신정수와 조합하면

사냥감 추적자(바지): 회전 차크람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주 공격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240824 : 주공격 속도 30% 상승. 4.8초. 시간이 좀 짧지만 회전표창의 대기시간이 짧다는 이점이 있고 즉시 사용 가능하다.


- 복수 출혈, 회전표창 주공격 버프. 출혈을 유발하는 기술은 복수 신정수, 투검 자창, 저주장비의 채찍질, 전설보석 등이 있다.




* 클래스 및 전장 밸런스

악마사냥꾼


일렉트럼 루나(스피닝 차크람): 데미지가 20% 증가(모든 스테이지/효과에 대해). 적을 모으는 속도가 43% 증가.


수렴하는 달(회전 차크람): 기본 공격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0.15초에서 0.2초로 증가했습니다.


Abeyant Pyre(연막막): 화염 폭탄이 이제 주변 적에게 충돌 시 직접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 동안 화상 피해 효과가 48% 감소합니다. 쿨다운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최대 충전 횟수가 2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 회전표창 강화. 연막 화염폭탄이 투사체로 변경.




악마사냥꾼
불타는 눈(다중 발사): 불타는 적에게 발생하는 추가 피해가 이제 단일 대상에게만 적용되며, 범위 내에 입히지 않습니다.



- 범위 피해 발생에서 불타는 적에게 추가 피해로 바뀐듯. 이게 오히려 더 좋을 수도 있다.



* 시간 경과에 따른 데미지 기술 최적화

악마사냥꾼

지옥속박자


0.5초마다 피해를 주지 않고 1초마다 두배의 피해를 주도록 변경(너프잖아!)





 전에 다발 사격 버프 추가 될 때 '이제 회전표창 버프가 추가되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나왔네요 ㅋㅋ

 출혈을 일으키는 기술이 복수 신정수 뿐이라서 이것의 보조로 써야할 듯 합니다. 다발사격하고 비교가 될 거 같은데 써보기 전에는 모르겠네요. 복수에 의존 한다는게 단점.



 저는 출혈은 그닥 관심이 없어서, 몸통하고 보조무기만 먼저 써봐야겠습니다.





Lv36 Gh15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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