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자 핵심 요약(주무기: 대검) - 특징:1) 체력, 근력을 필두로 모든 능력치가 고르게 성장하는 캐릭터2) 사망 시 무적 상태로 1회 생존하는 어빌리티 '육감'의 성능이 매우 우수, 초보자도 부담 없이 선택 가능3) 스킬 '클로 샷'은 상황에 따라 편의성 및 기동성을 제공하는 등 활용도가 무궁무진4) 아츠 '습격의 쐐기'는 넓은 범위에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무난한 궁극기5) 모든 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캐릭터를 원한다면 강력 추천 6) 균형잡힌 캐릭터인 만큼 고점은 다소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음
추적자는 높은 체력과 균형 잡힌 능력치를 갖춘 근접 캐릭터입니다.
특기 무기는 대검이며 근력, 기량 능력치 보정을 받습니다.
어빌리티 '육감'은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았을 때 1회 생존해 매우 강력한 효과입니다.
스킬 '클로 샷'은 클로를 발사해 적을 끌어오거나 돌진하는 등 숙련도에 따라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아츠는 전방 넓은 범위를 타격하고 추적자가 뒤로 밀려납니다. 길게 누르고 있으면 발동 시간이 느려지는 대신 대미지가 증가하고 캐릭터가 밀려나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운영법]
스태미나 소모량이 적고 가로 범위가 넓은 일반 공격을 주로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 지급하는 '추적자의 소형 방패'는 패리에 특화된 방패이므로 게임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가드가 아닌 구르기를 활용해 적의 공격을 회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어빌리티 육감은 추적자의 생존력을 보장하는 요소로, 죽음에 이르는 피해를 받았을 때 쓰러지지 않고 한 번 버틸 수 있습니다. 해당 효과는 사망 후 부활하거나 축복에 닿으면 횟수가 충전되므로 이를 잘 활용하면 더욱 과감한 운영이 가능합니다.
▲ 추적자의 안정성을 보장하는 어빌리티 육감
조준한 지점으로 갈고리를 발사하는 클로 샷은 추적자의 숙련도를 나타내는 핵심 스킬입니다.
소형 적에게는 경직을 주면서 추적자 쪽으로 끌어당겨 적 처치가 쉬워지고, 지형이나 크기가 큰 적에게 발사하면 추적자가 발사 지점으로 빠르게 이동하므로 순간적으로 높은 기동성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