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팁] 뉴비를 위한 만들면 좋은 트랩 팁

너굴람쥐
조회: 5705
추천: 2
2021-09-29 23:55:31
장비와 음식은 게임을 하며 생존을 위한 필수품으로 플레이 하면서 자연스럽게 만들지만 트랩은 대부분의 유저들이 신경 쓰지 않습니다.

실제로도 이 게임에서는 무기와 음식이 중요한 건 맞지만 트랩은 마지막 순간에 상대방과 격차가 너무 커도 승리를 가져다 주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임시 안전지대 때는 시야 장악과 동시에 내가 트랩을 설치하는 것만 보여줘도 상대방에게 엄청난 압박감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랩은 무기 숙련도와는 별개로 함정 숙련도로 데미지가 들어 가며 상대방의 방어력과는 별개로 고정딜을 줘서 순식간에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공략에서는 많은 트랩들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트랩들을 추천해주고 어떤 식으로 만들면 되는지 설명 하겠습니다.


그전에 우선 화약은 트랩작을 할 때 필수 품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장비와 음식을 다 모으고 트랩작을 시작해야겠다 생각이 들면 절, 양궁장, 묘지로 가서 화약부터 챙기며 시작하도록 합시다.

1. 화염트랩
트랩 중 제일 가성비 좋고 쉽게 만들 수 있는 화염 트랩입니다.
적이 밟으면 1.5초 뒤에 폭팔 해서 피해를 줍니다.
쥐덫은 화약이 있는 곳 주변인 연못, 묘지, 모래사장에 있고 기름먹인 천은 장비를 만들다 2개가 나와서 남거나 늑대와 곰을 잡으면 자주 나오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템창이 꽉 차서 자주 버리는 재료템 중 하나이므로 길가다 버려진 기름먹인 천이 있으면 주워서 만들어 주도록 합시다.

2. 크레모어
크레모어는 좁은 범위에 폭발해서 피해를 주고 0.5초간 적을 기절 시킵니다.
크레모어 또한 연못과 그 주변 병원, 묘지를 다니며 3루트면 만들 수 있는 가성비 좋은 트랩입니다.

3. 더블 기요틴

더블 기요틴은 위에서 설명한 트랩처럼 범위가 생겨서 터지는 트랩이 아닌 밟으면 바로 발동되는 트랩입니다.
밟으면 피해를 주고 1초 간 적을 속박합니다.
녹슨 검을 제외한 모든 재료를 연못에서 구할 수 있는 혜자 트랩입니다.

다음 나오는 트랩들은 특정 아이템이 나왔을 때 사용하는 성능 좋은 트랩입니다.

1. 스마트 폭탄
 
이 게임에서 2번째로 높은 피해를 주는 스마트 폭탄 입니다.
밟으면 0.7초 후 넓은 범위로 폭발하여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딱 봐도 만들기 복잡해서 사용하기 힘들 것 같지만 늑대와 곰을 잡으면 확률적으로 정교한 도면과 전자 부품을 주고 곰을 잡았을 때 휴대폰을 주기도 합니다. 이런 상황 에서는 돌아다닐 곳이 줄어들고 아이템 창도 덜 차지하기에 만들기 수월합니다.

2. 리모트 마인
이 게임에서 가장 강한 피해를 주는 트랩인 리모트 마인입니다.
적이 밟으면 1.5초 후 넓은 범위로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생명의 나무와 운석을 합친 포스코어라는 귀한 재료가 들어가지만 후반에 장비를 다 제작하고 필요 없는 상황이 생길때 곰, 오메가 ,보라색 상자를 통해 얻게 되면 만들어 주도록 합시다.

장비와 음식도 중요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트랩을 사용해서 승리해보세요


Lv1 너굴람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이터널리턴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