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마 아트마 하나둘 먹다가 아직 제니스에서 멈춘채 매칭이 힘들어 나이트키우고 있는 늅입니다..
본캐는 석판템에 아직
극타 딜 250 오르락내리락 하는 늅입니다..(클리어를 못했어요..클팟 만나고 싶습니다..ㅠㅠ)
아무튼..오늘 저렙무작으로 제멜을 갔는데 흑마가 두분이나 계시더군요..
덕분에 수월하게 가겠구나 하고 몰이로 끌고 갔는데..
몰이가 너무 안죽더라고요..뭐 플레어 없는 저렙지역 광역이 얼마나 좋겠냐..싶었는데..
얼추 정리되고 보니 프리즈가 참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도 백마님 고생한 덕분에 여차저차 깨고 1넴들어가니 정말 보스 피가 너무 안빠지더라고요..
크리스탈 지역 2바퀴 풀로 돌고 세바퀴때 갈때쯤 깼는데..
엠피 풀에 블리자가 딜을 하는분이 계시더라고요..그래서 왜 만엠에 블리자가 쓰시냐고..
대답이 없이 어떻게든 깼습니다.
1넴 이후에 바로 잡몹 나오는 구간에 이분들 이상해서 캐스팅바를 보니....
블리자가 파이가 선더가만 쓰시더라고요...그래서 물어보니..
요즘은 이게 대새라고 하더군요..분명 제 본캐는 흑마인데..듣도보도 못한...
게다가 흑마 두분이 같이 맞장구를 치시며 이게 맞다며..엠이 안모자르다고..
엠보며 파이가 세번 블리자가 한번써야 한다고............................................
분명 파티에 백마분이 있는데 엠얘기 하니 제가 다 미안해지더군요..
제멜 막냄을 10분을 걸려 깨고...정확히 기억은 안납니다만..대충 막보 깨고 나니 40분인가 남았더군요..
답답함에 숨이 넘어가 스샷이라도 남길까 하다 서로 욕한마디 없이 분위기는 훈훈하게 마무리 해서..
여럿이서 하는 겜에 거의 독고다이로 겜하는지라 제가 잘 모를수도 있고 혹시나 싶어 물어봅니다..
진짜 파이가로만 딜하는게 대세인가요..
욕하려는 의도는 아니니 혹시라도 불편하신분 있으면 글은 지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