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톤베리] 사과문입니다. 시그마 영식 4층

주언a
댓글: 17 개
조회: 8463
2018-11-22 15:55:45
글쓴이는 2018년 11월 18일 일요일 밤에 시그마 4층을 트라이 한 나이트 주언입니다.
이 글 ☞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485&l=10120 을 먼저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제 실력과 인성이 부족한 탓을 타인에게 돌린 점 또한 죄송합니다. 당시 트위터를 올렸을 때 다른 일로 스트레스를 받은 것을 아무 죄도 없는 사람들에게 화풀이 한 것 같습니다. 제가 감정이 고조되면 그 생각으로 인해 실수가 잦아 당일은 하드 컨텐츠를 플레이 하지 않았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파밍이 급했던 지라 그냥 무작정 트라이를 시도했던 것 같습니다. 제 불찰입니다.

그 상태에서 도발기피 없이 마냥 괜찮겠지 하며 전프카를 넘어갔고, 갓프카에서는 저 자신에 관한 것만 조율을 하고 남의 채팅은 신경쓰지 않다가 또 도발기피도 하지 않고 그 이후의 채팅은 보지도 않다가 차단했다는 채팅을 보게 되었습니다. "못 본 것 같아요 죄송합니다" 라는 말 이후의 잘못된 도발기피 타이밍 또한 제 잘못입니다. 분명 캐스팅 이후에 당겨야 하는 것이 맞는데 실수로 너무 일찍 당겼습니다. 그 뒤의 일 또한 전사님을 비롯한 파티원 분들께서 저 때문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죄송합니다.

트위터에서도 그런 경솔한 발언을 한 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전사님이 정말 기분 상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적었던 말이 지금 보니 충분히 뒷담으로 느껴질 수 있었습니다. 이 점 주의하겠으며, 차후에 절대로 그런 일이 없게끔 하겠습니다.그 날 4층을 플레이 하신 7명의 파티원 분들께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특히 전사님께는 더더욱 죄송하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 날 사무라이는 제 지인 분이 맞지만 잘못은 없습니다. 제가 그 분께 강요한 것도 없으며 주차좀, 이라는 채팅은 전사님이 아닌 저에게 해당하는 말이라 생각합니다. 이 점 알아주셨음 합니다. 감사합니다.

Lv1 주언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