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사과문] [11793] 사건에 대한 공대 내 암흑기사 세혈@펜리르 사과문입니다.

세혈
댓글: 21 개
조회: 11735
비공감: 6
2023-06-17 19:59:01
■ 작성 목적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펜리르] 세혈

대상자: [카벙클] 월앵 및 용작 공대원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06/17

* 사건 내용

:월앵@카벙클 용작공대 내 초행 진도사기 및 공대 뒷담화
https://m.inven.co.kr/board/ff14/4485/11793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안녕하세요 세혈@펜리르 입니다.
사사게에 올라왔던 사건인만큼 이곳에도 사과문을 기재해야할 것 같아 정리 후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타 SNS에 올렸던 사과문을 첨부하며 따로 추가적인 내용 해명만 적겠습니다.

ㄴ 사사게 쓰고 싶으면 쓰라고 했던 대화 내용입니다.


ㄴ 추가로 쓰실거면 함께 쓰자고 했으며 그 이후 뒷담 관련 내용을 제보해주신 분께서 공개를 원하지 않으셨기에 그 분은 빼고 글로만 적자고 조율했습니다. 이 부분은 제가 사사게를 함께 쓰자고 한 것이 맞는 말이므로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더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사사게를 함께 쓰자고 했던 목적이 달랐음에도 말리지 않고 옆에서 부추긴 것은 맞아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ㄴ 사사게 말고 SNS 공론화로 쓰는 것은 어떻겠냐고 물어봤을 때의 캡쳐 내용입니다.

해당 당사자이신 월앵@카벙클님께는 닿을 수 있는 연락 수단으로 개인적으로 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따로 개인적으로 말한 상태지만 아직까지 답변은 없으신 상태입니다. 그 분과 연락 이후 달라지는 내용이 있는대로 제차 수정하겠습니다. 저는 이 일에 대해 따로 누군가에게 책임을 전가하고 싶지는 않으며, 이 자리를 통해 한번 더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사건 요약
1. 공대 단톡방에서 초행 및 기믹 미숙, 타 디코방에서의 뒷담 내용을 사과하라고 요구한 암기= 세혈@펜리르
2. 권택@모그리가 사과는 받지 않고 그냥 귓말로 말 꺼내고 끝났다는 흐지부지한 태도를 보이자 세혈@펜리르가 답답함에 권택@모그리에게 공대 이후 10분만 달라고 요청 후 공대 단톡방 내용이 나옴.
3. 이후 권택@모그리가 사과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사사게나 공론화를 쓰고 싶다고 함. = 세혈@펜리르가 원하면 하라고 한 후 함께 권택@모그리를 도와 사사게를 썼음. 그 이후 해당 사건이 일어남.
4. 모든 상황을 보아 섣부르게 타 공대원 동의 없이 사사게를 쓴 것은 잘못임을 인정 후 SNS를 통해 사과글을 올림.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1 세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