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별 사건/사고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그리] 좀 전 글삭이 되었던 글의 당사자 입니다. [락슈미 댕댕이작 정치질 사건]

랑이0505
댓글: 48 개
조회: 11941
2018-01-07 02:12:27

로그 전문도 올려주시지도 않으시고 본인들끼리 말도 안맞고 서로 다른 이야기만 주고 받으시는데 참으로 갑갑했습니다.
본인들 카톡방에서 자료 주고 받고 하시던데 제대로 된 전문을 올려주시지 그러셨습니까.


락슈미 댕댕 숙련팟으로 참가를 하였습니다.

초반 메인 탱커분께서 100개의 우상이 있다며 컨트롤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셨음.

*파티내에 닌자가 있으면 어글 콤보 없이도 어글을 전사가 쉽게 잡을 수 있음.
(그림자이동; 닌자의 어글을 파티원에게 넘겨주는 어글감소스킬)
닌자가 없을 경우 어글 콤보를 넣지 않을 때 딜러 및 힐러에게 어그로를 뺏길 수 있어 전사를 키우는 저는
이 콤보를 자주 쓰며 지금까지 이 콤보로 인해 트라이 하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


락슈미 초반 쫄 처리 후 락슈미를 끌고 가야하는 메인 탱커가 어글을 잡지 못함.
학자분께서 '쫄' , '어글좀ㅇ여' 라고 하여 서브 탱커가 락슈미 어글을 먹게 됨.
다시 메인 탱커가 어글을 가져가도록 서브 탱커가 유도를 했고
그 과정에서 어그로 순위 3,4위가 됨.
어그로 2위가 되기 위해 딜을 하였으나 2순위 어글이 되지 않아 도발을 시전 한 후 '다시 도발요'라며
메인 탱커에게서 뺏어왔던 어그로 순위 1위를 줌.


1페이즈는 넘어감. . 파란볼 처리 서브 탱커가 함



2페이즈 쫄처리, 메인탱커와 서브탱커 모두 제대로 잡지 않았음.

=락슈미를 잡은 직후 학자가 '4쫄때 쫄 어글좀 잡아주세요'라며 이야기를 했으나
메인 탱커와 그의 지인으로 보이는 딜러( 본인들끼리 카톡에 올렸다며 이야기를 직접함으로 지인이라 생각됨)가
서브 탱커의 문제라며 몰아감, 하지만 후에 같은 파티를 했었던 백마에게 메인탱커가 말하길
이번 패치가 딜러들에게 어글감소스킬이 있어서 안잡아도 됐었다며 자기는 그래도 된다는 식의 발언을 함)


3페이즈 혼란때도 문제 없었음, 3페이즈 첫번째 파란볼도 문제 없었음

에테르 바닥에 깔렸을 때 메인탱커 옆쪽에 있는 에테르 3개를 메인탱커와 딜러가 다 충전함.
서브 탱커는 '저 에테르 없어요'라고 말함.
에테르 충전을 위해 바로 앞쪽을 보았으나 구슬이 없어 다시 제자리로 가려다
백마와 딜러 한 분이 파란볼을 맞고 죽게 됨

그 후 빠르게 락슈미를 처치하여 클리어를 함.


** 락슈미 방에서 나오면서 노골적으로 서브 탱커의 잘못이라며 메인 탱커와 메인 탱커 지인으로 보이는 딜러분과
학자분께서 서브 탱커에게 잘못을 운운함. 서브 탱커는 '어이가 없다' 며 '네에네에 열심히 하세요 그럼' 하고 팟을 나오게 됨. 나온 후 메인 탱커가 파티 채팅에서 '점마', 어디서버냐며 묻자 지인으로 보이는 딜러가 '모그리' 라며 이야기를 함.

불편해질것 같아 백마도 팟을 나오게 됨.

메인 탱커가 서브 탱커에게 귓말을 보냄, 서브 탱커가 메인 탱커에게 '점마'라고 말한게 맞냐고 물으니
'개념 처 말아먹은 새끼야' 라며 욕을 하기 시작함. 그러자 서브 탱커가 전화번호를 알려주면서 언쟁을 이어가다
메인 탱커가 파티 초대를 하여 파티 채팅으로 언쟁이 계속됨.

더이상 말을 하고 싶지 않아 서브 탱커가 다들 내가 피해를 줬다고 하니 그래서 내가 나가주지 않았냐, 라고 함. 그러자 메인 탱커가 '부탱 맨탱 녹화본 뜨러 가자' 며 시비를 걸어서 서브 탱커가 메인 탱커를 차단을 하게 됨.
메인 탱커는 뜬금없이 같은 파티에 있었던 백마에게 귓말을 걸어서 차단을 풀어 달라고 함.

백마는 굳이 게임내에서 싸움이 커지는 걸 원치 않아 중간에서 들어주면 화가 풀리겠거니 해서 이야기를 시작하였는데
탱커는 자신이 어글을 잡지 못한거는 괜찮다며 이야기를 하면서 서브 탱커의 잘못으로 몰아감.

아무 생각 없이 이야기를 듣고자 했으나 서브 탱커에게 했던것과 다르게 말하고 파티 내에서의 일도 이상하게
기억하는 메인 탱커에게 갑갑함을 느끼고 몇 마디 말을 했으나 말이 통하지 않아 파티 내에 있던 다른 인원도
초대하라고 메인 탱커가 말을 하였기에 기다렸다 초대를 하게 됨.

모든 파티원이 아닌 메인 탱커와 친분이 있음을 드러내놓는 사람들만이 파티 초대를 받아 서로 각자의 이야기만을 반복 하는 것에 환멸을 느낀 백마가 메인 탱커에게 욕한거는 맞지 않냐 라고 하니 말을 돌리다가 로그 기록을 서사게에 올린다고 다른 사람들과 같이 협박조로 말함.

그러자 백마가 시시비비를 가리자고 전문을 제대로 올려달라 하니 토막 내고 몇가지만 추린것을 올려놓고 자신들끼리 카톡으로 공유 했다며 이야기를 하면서 비아냥 댐.

자신들의 말이 다 맞다며 3명이서 1명에게 대답할 틈도 없이 서로 딴 이야기를 퍼붓기에 채팅으로 스킬 이름과 쓰는 방법, 어느 상황에서 썼는지까지 세세하게 이야기 해주자 하나 둘씩 나갔고 메인 탱커가 다시 서사게 글을 올리겠다하고
파티를 끝냄.
===========================================================================================================

메인 탱커 Noble님 지금 멘토 달고 계신데 초보자 분들에게 귓말로 썅욕 하는 법 가르쳐 주고 계신가요?

아니면 탱커/멘토 자부심과 게임 이해도가 높다는 망각에 실수를 하신건가요?

굳이 귓말로 왜 싸우려고 드는지도 이해가 안갔기에 전화번호 알려드린건데
직접 이야기를 하시고자 한 것 같아 알려드렸는데 먼저 욕을하고 나니 뭔가 두려우셨나요?

본인이 멘토이며 어느정도 게임에서 영향력을 차지하는 사람이라 생각되어 지나가는 유저들은 쉽게 보이셨나 봅니다.

그래서 본인이 실수한 것도 저의 잘못이라 말씀 하시는거라 생각합니다. 아마 그게 본인 자존심을 지키는데는
더 편할거니깐요.

애 먼 사람에게까지 귓말을 보내 차단을 푸니 마니 하셨던데 왜 그렇게까지 이야기 듣고자 하는 사람에게 우르르 몰려가서 사과를 하라고 몰아세웠는지 모르겠습니다. 도발을 써야하는 상황에서 사용하였고 본인들도 인정을 하였는데 그 자존심이 뭔지 본인들이 잘못 알아들시는 척 하며 왜 도발이라는 스킬을 썼다고 사람을 몰아가셨던데 왜 그러셨나요?
본인들도 써야함이 맞다고 생각하셨으면서 왜 썼다고 사과를 하라는건지요? 그리고 말씀 하신 내용이랑 백마가 봤다고 하는 부분이랑 전혀 다르시던데 글을 좀 읽거나 서로 말을 맞추고 이야기를 하심이 좋을것 같습니다.

즐겁고 재미있게 게임을 모두가 하셨으면 좋겠고 다른 분들은 이런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총 첨부파일이 30장이 넘어 자신있게 올리셨던 로그 기록 일부의 게시글 부분과 (저의 도발을 중요하게 여기셔서 도발이 들어간 캡쳐도 넣었습니다.) 백마에게 사과를 강요하는 부분, 저에게 귓말로 시비를 걸어오시다가 욕을 하시는 부분까지 올리겠습니다. 만약 다른 파일을 올려야 한다면 댓글을 주신다면 대댓으로 드리겠습니다.

Noble님, 자리 비움이시던데요. 글 쓰신다고 하셨으니 열심히 쓰시고 계시겠네요.
생각해보니까 다른 분들에게 귓말로 차단 풀라고 했어도 됐을텐데 왜 백마에게 굳이 귓말을 하셨어요?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그리고 백마에게 사과를 받으면 뭐가 달라지나요? 말씀대로 백마는 저 때문에 죽었는걸요.

그리고 전 Noble님께서 사과를 하신다고 하여도 받지도 않을거고 다른 분들이랑 재밌게 게임 하시길 바래요.
다시는 이러지 않으시기를 빌며 올 초 부터 안좋은 일로 글을 기재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Lv1 랑이050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