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 전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ACT] pc방유저가 겪는 몇가지 오류와 문의사항

하유아2
댓글: 3 개
조회: 1736
2017-03-17 10:16:00
피씨방용이 아닌 한방설치팩을 클라우드에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1. 모피모피 오버레이 작동시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출력

2. 카게로우 오버레이로 작동시 정상구동되나 타임라인이 뜨지않음
  - 타임라인 보기를 눌러도 떠야할 창이 팝업이 되지않는..

3. 수동설치 (앱소켓오버레이)를 시도, 설치에는 성공했지만 기존 펜시오버레이 미터기출력안됨
  - 오버레이가 아닌 프로그램상에선 정상 집계

4. 현재 한방설치팩에 들어있는 앱소켓 플러그인의 버전이 조금 구버전인듯합니다.
  - 3.3 앱소켓 가이드에 추가된 드래그영역, 자동숨기기 기능이 없음

5. 한방설치팩 페이지에 있는 닷넷 프레임워크를 설치하고 한방설치팩을 설치하려하니 무한로딩현상
  - nuget 패키지를 다운로드합니다 라는 구문에서 더이상 넘어가지 않습니다.

6. 앱소켓수동설치팩을 설치후에 카게로우스킨을 사용하고자 자동설치팩을 위에 덮으려고 실행했습니다.
  - 5의 현상과 마찬가지로 멈춤

7. 재부팅 후 닷넷프레임워크를 설치하지않고 한방설치팩을 실행하자 정상 실행되었습니다.
  - pc방의 특성상 재부팅시 모든 프로그램이 다시 지워져서 확인한 방법입니다.


 매 버전 고생해주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매일 설치를 새로하는 유저입장에서 겪는 현상을 몇가지 적었습니다.

귀찮게 해드려서 죄송하지만, 제가 가지고 있는 지식선에서는 도저히 해결이 되지않아 문의드립니다.

Lv72 하유아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파판14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