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선수] 1300억 페예노르트 올금카 선수 후기

벤치코트
댓글: 8 개
조회: 13214
추천: 7
2021-10-02 14:45:30
 
st 니콜라이 예르겐센 
즐라탄 + 호날두 즐라탄의 몸빵 호날두의 침투력 정도는 아니지만 두 선수의 색깔을 보여주며 득점력이 탁월합니다. 약발은 연계 때 살짝 신경 쓰이는 정도 슛은 약발이 3인지 모를 정도로 잘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카드

st 헨릭 라르손 
몸싸움이 아쉽지만 상당히 민첩하며 빠릅니다. 드리블이 간결하며 감아 차기가 매우 좋습니다. 크로스도 좋아 윙으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연계가 좋습니다. 후반 스태미나가 딸려 조금씩 아쉬운 모습이 보이곤 합니다.

cam  크루이프 
몸싸움이 아쉽지만 크루이프 특유의 느낌이 좋습니다. 오프 더 볼 움직임이 상당하며 볼 컨트롤이 좋아 어느 상태든 정확한 패스가 나갑니다. 523 윙으로도 활용을 했었는데 큰 차이 없이 좋았습니다. 크로스보단 컷백이 득점률을 높여줍니다. 슛 파워의 말이 많으나.. 금카라 잘 모르겠습니다. 잘 들어가네요

cm 오르쿤쾨크취
30~40억 정도로 구매 가능한 가성비 좋은 미드필더입니다. 공격 연계 능력이 좋으며 탈압박이 좋습니다. 은근히 중앙에서 볼을 따오는 모습이 잘 보여 중원이 안정적인 느낌이 듭니다. 양발 메리트가 있어 맘이 편합니다.

cm 엘아흐마르디
오버롤 대비 가성비 좋은 수비형 미드필드입니다. 약발이 2라 고민을 많이 했는데 올금카를 쓰고 싶어 속는 셈 치고 구매하게 된 카드입니다. 수비보단 중미에서 좋은 활동량을 보여주며 패스가 미쳤고 중거리가 이상하게 잘 들어갑니다. 수비 능력도 좋으나 수미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lwb 미켈 넬롬
현 포메이션 최고 가성비는 이 친구입니다. 10억도 안 하는 가격에 매우 빠른 스피드와 수비력을 보여줍니다. 제한적인 팀 컬러가 아쉽습니다.

lcb 콩골로
콩골로가 없었다면 수비가 많이 힘들었을지 모릅니다. 수비라인 속력이 좀 느려 페예노르트 필수 카드입니다. 속력 가속력이 120 이상 나와주면서 요즘 중앙에 풀백을 활용하여 침투를 막는 플레이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중앙 수비수 풀백 오버롤 이 같습니다.

sw 반데르헤이던
주포지션은 중앙 수비수이나 수미로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공격과 연계 스텟이 좋습니다. 공격적인 스위퍼로 활용하여 수비와 빌드 업을 하고 있습니다. 속력이 느려 아쉽지만 체킹이 매우 좋고 몸빵과 태클이 상당합니다.

rcb 에리크 보테긴
속력만 빨랐어도 정말 좋았을 선수 몸싸움 130스텟에서 나오는 말도 안 되는 밀어내기와 1티어급 수비력을 보여줍니다. 속도만 빨랐어도 .. 짝 빠른 선수는 필숩니다.

rwb 송종국
그냥저냥 쓰는 종국이 형 무난합니다.

gk 브래드 존스
딱히 게임하면서 스트레스 받은 적은 없습니다.

Lv11 벤치코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FC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