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7th Next Field 3차 테스트 구장 운영 안내

아이콘 검찰총장
댓글: 15 개
조회: 7866
추천: 4
2021-10-13 16:31:09

안녕하세요. GM너스 입니다.

 

게임 플레이 개선을 위한 7th Next Field의 3차 테스트 구장 진행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이번 3차 테스트 구장에서는 1, 2차 테스트 구장에서 진행되었던 내용들과 더불어

많은 구단주님들께서 불편을 겪고 계시는 서버렉 현상과 게임 플레이 오류 수정 항목들이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구단주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테스트 일시

10/14(오전 11 ~ 10/15(오후 11시 59분까지

※ 별도의 참여 제한 없이 모든 구단주님이 참여하실 수 있으며테스트 구장은 24시간 운영됩니다.

 

■ 3차 테스트 항목

테스트 항목

수정 내용

서버렉 개선을 위한 3차 테스트 구장 서버 조정

3차 테스트 구장의 서버를 1, 2차 테스트 구장과는 다르게 조정하여 서버렉 지표를 비교 분석할 예정입니다.

서버렉 개선을 위해 1차 혹은 2차 테스트에 참여하셨던 구단주님들께서는 3차 테스트에도 꼭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차 혹은 2차 테스트에 참여하셨던 구단주님들께서 3차 테스트에도 참여하실 경우에는 행운의 BP 카드 (1~2억 BP) 1개를 추가로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 오류 수정

· 공중볼 경합 상황에서 선수 변경 커서가 고정되지 않고 다른 선수로 변경되었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자동화 설정 [선수 자동 전환] “공중볼만” 혹은 수동으로 설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동으로 선수 커서가 변경되는 일부 상황이 추가 개선됩니다.

· 퀵 녹온 드리블/슈퍼 드리블 키를 E(키보드또는 RT(패드)에서 다른 키로 변경했을 경우 드리블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골키퍼가 천천히 굴러오는 공에 반응을 못하거나비정상적으로 반응하였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코너킥 기회를 획득하였음에도 코너킥 기회가 상대에게 제공되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명백한 코너킥 상황이었음에도 간헐적으로 골킥으로 진행되었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1, 2차 테스트 구장과 동일한 항목

테스트 항목

수정 내용

경기 지연 플레이 방지 시스템 조정

경기 지연 플레이 방지를 강화하기 위해 비매너 점수 획득 기준이 강화됩니다.

패스 미스 개선

· 패스를 정확하게 할 수 있는 상황에서의 패스 미스 빈도가 감소됩니다.

· 패스 미스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패스 미스의 정도가 개선됩니다.

패스 정확도 조정

드리븐 그라운드 패스 정확도가 1차 테스트 구장보다 감소됩니다.

공중볼 경합 시 공격수 헤딩 슛 정확도 조정

크로스 이후 공격수와 수비수의 공중볼 경합 시 공격수의 헤딩 슈팅 정확도가 라이브 서버보다는 소폭 상향되지만, 1차 테스트 구장보다는 소폭 하향됩니다.

침투 훈련 코치 관련 효과 조정

침투 요청에 즉각 반응침투 패스 후 바로 침투 코치의 지속시간이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드리블 상향

· 드리블 방향 전환 시 감소되는 드리블 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완화됩니다.

· 드리블 방향 전환 시 드리블 반응성이 라이브 서버보다 향상됩니다.

· 드리블 및 전력 질주 드리블 시 적용되는 애니메이션이 개선됩니다.

· 퀵 녹온 드리블(드리블 상황에서 키보드 : E, 패드 : RT를 빠르게 2회 입력 시 발동)

  퀵 녹온 슈퍼 드리블(드리블 상황에서 키보드 : E, 패드 : RT를 빠르게 3회 입력 시 발동)이 추가됩니다.

AI수비수의 선수 마킹 스피드 조정

AI 수비수의 선수 마킹 스피드는 가로채기 능력치에 영향을 받으며, AI 수비수가 마킹하는 선수에게 다가가는 속도가 라이브 서버보다 감소됩니다.

심판 판정 개선

· 수비 선수를 태클 키 입력하지 않고 방향키만을 조작하여 슈팅/패스하는 선수와 부딪쳐 공격 선수가 넘어지더라도 반칙 판정되지 않았던 현상이 개선됩니다.

· 슬라이딩 태클로 정상적인 볼 터치를 하였으나 반칙으로 판정되는 현상이 개선됩니다.

· 공중볼 상황에서 태클 키를 입력하지 않고 방향키로만 공중볼 방향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상대 선수와 부딪쳐 상대 선수가 넘어지더라도 반칙 판정되었던 일부 케이스가 개선됩니다.

· 수비 선수가 순간적으로 공의 소유권을 갖는 상황에서 충돌을 피하거나 피하려는 과정에서 의도치 않게 충돌이 발생할 경우

  공격 선수의 반칙 판정되던 일부 케이스가 개선됩니다.

· 스탠딩 태클을 당한 후 늦게 넘어지는 이슈가 확인되었으며심판 판정은 정상으로 확인되지만 동작이 늦게 발생되며 판정의 오류로 보여지는 일부 케이스가 있어

  심판 판정 개선 대신 전력 질주하던 선수가 스탠딩 태클에 살짝 부딪쳤을 때 늦게 넘어지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게임 플레이 오류 수정

· 상대방 진영으로 공을 길게 차 비매너 점수를 받도록 유도하는 플레이를 할 수 없도록 개선됩니다.

· 프리킥코너킥크로스 골헤더 골 상황에서 득점이 발생할 경우하이라이트 영상의 첫 번째 카메라 시점으로 고정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수비 선수가 침투 패스를 받고 있는 공격 선수를 수비하는 상황에서 멈칫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드리블 능력치에 따라 수비수 방향으로 드리블 시 볼 터치 거리 차이가 명확하도록 수정됩니다.

· 키보드 : E, 패드 : RT 조작키를 기본 설정에서 변경하여 이용할 경우퀵 녹온 드리블과 퀵 녹온 슈퍼 드리블이 발동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자동화 설정 [선수 자동 전환] “공중볼만” 혹은 수동으로 설정되어 있는 상황에서
  
공과 상관없는 곳에서 태클을 하거나 태클과 상대방 패스가 동시에 발생하는 경우 선수 커서가 자동으로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테스트 참여 보상

1. 3차 테스트 구장 5판 플레이 후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면 10/21(정기점검을 통해 아래 보상을 지급해드립니다.

아이템명

수량

행운의 BP 카드 (6000~2 BP)

1

[EBS, BOE21 포함] OVR 93+ 스페셜팩 (3~5)

1

 

2. 1차 혹은 2차 테스트 구장에서 5판 플레이 후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셨던 구단주님들 중,

   3차 테스트 구장을 [5판 플레이 설문조사]까지 참여 완료해주신 구단주님들께 아래의 추가 보상을 10/21(정기점검을 통해 지급해드립니다.

아이템명

수량

행운의 BP 카드 (1~2 BP)

1

 

1) 플레이 판수는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 > [미션 참여 현황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설문조사는 5판 완료 후 [테스트 구장] > [미션 참여 현황] > [설문조사 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3) 마지막 문항까지 완료해야 보상이 지급됩니다. (일부만 답변 시 보상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4) 감독 모드스페셜 매치(퍼스트 투), 시뮬레이션권 사용경기비정상 종료몰수패 경기는 플레이 판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5) 몰수승 경기는 중간에 종료하지 않고 끝까지 완료해야만 플레이 판수로 인정됩니다.

 

■ 테스트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

1) 10/14() 11:00 이후 [홈페이지] > [자료실] > [테스트 구장에서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를 별도로 다운로드설치한 이후 이용 가능합니다.

2) 테스트용 클라이언트는 라이브 서버와 함께 실행 가능합니다.

3) 과거 테스트 구장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있다면모두 삭제 하신 후 재설치 부탁 드립니다.

4) 원활한 테스트 구장 운영을 위해 특정 시점의 라이브 서버의 구단정보를 테스트 구장으로 복사하는 작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5) 테스트 구장의 플레이이적시장 이용 등 모든 정보는 라이브 서버라이브 서버 이벤트와 연동되지 않습니다.

6) 테스트 구장에서는 PC방 혜택상점, 2차 비밀번호가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7) 테스트 구장 최초 접속 시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한 테스트 지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아이템명

수량

EBS 50명 지명 선수팩 (3)

10

BOE21 50명 지명 선수팩 (3)

10

NTG 클래스 포함 Top Price 500 선수팩 (5)

10

LIVE 클래스 50명 지명 선수팩 (8)

10

 

감사합니다.

고수 인벤러

Lv86 검찰총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FC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