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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본정, 징징거릴게 아니라 현실적으로 어떻게 됐으면 좋겠냐?

안티김치
댓글: 10 개
조회: 739
2024-05-21 12:44:04
보정은 100% 있고 그것 또한 이겨내는게 
실력(경기의 일부분)이라 생각하는 유저인데,

현실적으로 어떻게 됐으면(고쳤으면) 좋겠냐?

오버롤+몸무게/키를 수치화 해서 
100% 승패 유무로 갔으면 좋겠음.

예를 들면 
슛90+ 커브보정 9 + 슛관련 훈코 5 = 합 104
슛방 100 + 슛방훈코 5 = 합 105

이렇게 하면 후자가 이김(방어함).
단, 
슛자세+슛게이지 +-10 들어가고
키퍼콜/키컨으로 +-10 들어감.

스탯 차이가 많이 나면 
상대키퍼 맞고 튕겨서 골대안으로 빨려 들어가거나
쳐내는 순간 루르볼 기가막히게 냄새맡고 달려들어서 2차 슛팅. 골.


1:1 대치 상황도 마찬가지
드리블 90 + 드리블관련 훈코 5 =합 95
태클 93 + 태클관련 훈코 5= 합 98
후자가 태클로 성공
단, 개인기나 컨트롤로 +-10 들어가고 재낄수 있음.

스탯 차이가 많이 나면 
태클 성공해도 공격자에게 가고
몸싸움 이길시 수비수 나가 떨어져서 자빠짐 (컨트롤 불가 상태) 

이번작은 글렀고 
차기작은 제발 
져도 잼있는 축구게임 만들자.






 

Lv62 안티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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