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님들 궁금한게 오늘 쇼케이스 나온거요!!!

두두나나
댓글: 5 개
조회: 750
2024-06-20 12:21:39

■ Controlled Sprint

• 공을 기존보다 더 짧게 드리블하여 섬세한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드리블 기술 추가

• 더 빠르게 슛패스크로스 등으로 연결 가능하며 좁은 공간에서 슈팅 기회 창출 가능

• 선수의 드리블속도가속도 능력치에 따라 영향을 받도록 설정

• 세 차례 테스트 구장을 통해 스태미너 감소 효과 증가방향 전환 속도는 하향되도록 밸런스 조정

 

■ 특정 수비 전술들의 효과 하향

• 수비 시 MF 라인에 4명 이상의 선수가 있는 경우 측면에 있는 선수는 조금 더 전진하여 수비하도록 수정

• ‘항상 수비 지원’ 설정 시 FW 포지션 선수가 수비에 가담하는 효과 하향

• 수비 전술 중 ‘깊이’ 수치를 낮게 설정하는 경우 수비 시 라인이 후방으로 내려가는 속도 하향

• 수비 전술 중 ‘을 낮게 설정하는 경우 수비 포메이션의 간격을 더 넓게 조정

• 중앙 미드필더가 대형을 고수하여 ‘두 줄 수비를 형성하지 않고 보다 더 적극적으로 상대를 마킹하도록 개선

 

■ 특정 전술 스태미너 소모량 조정

• ‘공쪽으로 밀집 전술의 스태미너 소모량 증가

• ‘빠른 빌드업의 누적 스태미너 소모량 30% 증가

 

■ 느린 빌드업 전술 개선

• 공격 전술 ‘느린 빌드업’ 사용 시 공을 받으려는 서포트 움직임을 강화하여 짧은 패스가 더 유기적으로 이뤄지도록 개선

• 전술명을 ‘짧은 패스로 변경

 

■ 컷백 상황 드리븐 그라운드 패스 개선

• 페널티 박스 내에서 드리븐 그라운드 패스를 시도하면 득점하기 보다 적합한 선수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타겟팅 개선

 

■ 압박 전술 효과 개선

• ‘볼 터치 실수 시 압박’, ‘공 뺏긴 직후 압박’, ‘지속적인 압박’ 수비 스타일 선택 시 더 가까이더 빠르게 접근하여 압박하도록 개선

• 빠른 수비 전술 ‘팀 압박’ 사용 시 전반적인 압박의 거리 개선수비 시 미드필더가 특정 지역에서 비효율적으로 전방의 상대를 따라가지 않도록 개선

 

■ 협력 수비 기능 추가

• 협력 수비 시 선수가 가할 수 있는 압박의 지속 시간이 새롭게 적용되며 이를 알 수 있는 인디케이터 추가

• 2명의 AI 선수가 볼을 소유한 상대의 주변 선수들에게 압박을 하는 2인 협력 수비 기능 추가

 

■ 스탠딩 / 하드 태클 상향

• 상대가 태클 범위에 있을 경우 동작 중에도 발을 좀 더 공쪽으로 향하도록 하여 태클 정확도 상향

• 태클 성공 후 공이 튕겨져 나가는 속도와 거리를 조절하여 태클한 선수 혹은 주변 아군 선수가 공을 소유할 확률 개선

 

■ 신규 세레모니 11종 추가

• 생각 하기

• 컨트롤 타워

• 시간 확인하기

• 다트 던지기

• 슬라이딩 후 경례

• 슬라이딩 후 기도

• 흥이 올라댄스

• 손목 시계 치며 환호하기

• 점프 후 포효

• 자신감 충전

• 이게 나야!

 

■ 신규 애니메이션 추가

• 풍부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일반 슈팅감아차기로빙 패스 애니메이션 일부 추가

• 실제 플레이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며 더 생생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개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것들 오늘 업뎃으로 다 적용이 된거에여?????

아니면 다음주 27일날 전부 적용된다는 말인가용?!!!!!!

Lv18 두두나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FCO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