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gru 칸토나 11카 팔고있는 새끼는 봐라

아이콘 트래포
댓글: 7 개
조회: 319
2026-06-22 07:38:27
이 시발련아 이틀동안 2460조에 멈춰있는 게 말이 되냐 난 진짜로 돈이없다 2170조가 내 한계라고
일 좆빠지게 하고 주말에 피파할 생각에 싱글벙글 틈틈히 맨유 짜서 이제 칸토나만 사고 돌리면 되는데 겨우 300조 더 먹겠다고 시발 며칠째 이지랄을 하고 있냐 덕분에 주말동안 피파 한 판을 못하고 출근한다 그만 버티고 이제라도 내놔라

Lv9 트래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