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강두 말년에 순위 내려가는거 보니까 기분째지네

린해
댓글: 12 개
조회: 327
추천: 2
2026-06-23 16:11:17
뭔 씨발 사우디리그 조차 3년만에 꼴랑 하나 우승하고

줏어먹기 처먹을때마다 고트거리고

메시는 못넘을거 뻔히 아니까 메날두 묶어서 역대2위까지 올려칠려는 호기견들 볼때마다 정신병자새끼들 보는 기붐이였는데

매개체가 추악하게 추락하는모습보니 기분이 째진다

냉정하게 호날두는 역대 7-10위가 맞음

천골이고뭐고 전성기 시절보다 박스 캠핑하는기간이 더 길어지는중ㅋㅋ

메시 펠레 마라도나 크루이프 베켄바우어 디스테파노 플라티니 지단 호나우두 호날두 이순위로 굳혀질거임 잘보셈

Lv30 린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