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타니는 적응하니까 압도적인맛이없는데

린해
댓글: 11 개
조회: 367
2026-06-23 20:23:49
메시는 그냥 토악질 나올정도로 초월한 인간인거같다 

축구해본사람은 알거임

이번에도 2번째 골 과정보면

1. 공받고 드리블하다가 수비수 2명  빈공간으로 스루패스 (아예 그냥 스핀이 훌리안 뛰는 도착지점에 공이 멈춤) 

2. 훌리안이 날려먹었지만 일단 박스 골냄새맡고 대기 

3. 다른 선수가 튀어나온공을 메시한테 패스했지만 수비수 발맞고 굴절 근데 순간적으로 뒷발로 캐치후에 볼안정화

4. 뒷발 공캐치 이후 0.5초도안돼서 볼컨트롤하면서 키퍼제끼고 슛 

5. 또 막혔지만 튀어나온공을 40살인 나이에 2030 수비수보다 더 빠르게 반응해서 다시 골 


이게 15초동안 일어난일임 

순간적인 센스 판단 신체능력 볼컨트롤  한번에 싹다 보여준장면 


Lv30 린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