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고급여 선수 구매 왜 해요??

울집강남부자
댓글: 4 개
조회: 570
2026-06-23 21:11:00
급여 310 되어서 지금 가격 올라가는 선수들

어차피 토츠 풀리면서 매물 쏟아지면 가격 결국 안정화될텐데

급여 상승할 때 고급여 풀백들이나 키퍼들 구매해보면

알겠지만 토츠 출시로 인하 패키지들로 인해서

물량 대거 풀려서 어차피 제자리 돌아와요

크게 이득 안 보니까 천천히 구매하셔도 돼요 진심으로

지금은 오히려 기존에 310 예상해서 구매했던 사람들이

판매해서 이득 볼 시기인건데...?

Lv47 울집강남부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