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나도 purlple 등급혜택받을수잇는건가. .?

다이니월드
댓글: 7 개
조회: 566
2026-06-24 10:47:56
 


6월 1~오늘까지 fc구매가 376.000 이면 담달 페이백 37.600 fc들어오는건가 ?
꽁짜로 30만원 페이백이면 개이득인데 ..?

일을할거면 진작 이렇게좀 하던가 과금러들한테.. 
수익이 바닥나봐야 사람들이 아 과금러들의 소중함을아는건가..?
안그러면 유료상품을 내지말던가...
페이백이던 멤버쉬 등급 변경을 항상 바껴도 고만고만 하게 바껴서
혜택도 큰차이못느끼고 심지어 아이콘로드 상품 업그레이드 머하노 귀속이슈,..

Lv17 다이니월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