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낼 남아공전?? 조심스럽게 장담

아이콘 초록이는매실
댓글: 8 개
조회: 429
2026-06-24 11:00:59
이깁니다~! 무조건 이길거같습니다!
앞서 남아공이 체코랑 비겨서 긴장하는 분들도 많을텐데
실제 세부기록보면 체코가 전반5분대에 첫골 넣고 바로 내려앉은 영향도잇고 그럼에도 남아공 17개 슈팅중 11개인가가 중거리..거기서 아다리로 체코핸드볼파울로 PK얻어서 비긴거…

과거 아프리카팀에게 우리가 약햇다? 그 당시 아프리카 상대 우리가 졋던 팀들과 남아공은 수준이나 선수스쿼드면에서 압도적으로 남아공보다 강한팀들이엇음..하물며 우리가 잡앗던 토고도 지금 남아공보다 스쿼드좋앗지만 우리가이겻음~ 알제리꼴난다?알제리 그당시 스쿼드 생각보다 짱짱햇음 우리가 얕보다 큰코다친거지 남아공보다 훨씬 강햇던상대임

마지막으로 남아공의 핵심맴버 2명이 못나옴
참고로 모코에나는 울나라로치면 황인범보다도 영향력이큰 중원핵심자원임

고로 너무 걱정마시라~!!물론 공은 둥글지만 이겨내고 우린 32강 갑니다!!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