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시즌별 체감은 왜 다른걸까요..?

아이콘 에뉴아랑
댓글: 4 개
조회: 236
2026-06-24 15:46:27

 WS레앙 백금 쓰다가 신특 나오는거 보고 바로 라인브레이크 있는 DP백금으로 갈아탓음

 WS에 비해서 스텟이 평균 2~3개씩 낮고 중거리는 9개나 낮아서 좀 걱정했는데

 어라..? 분명히 WS는 묵직하고 방향전환에서 좀 느릿한 느낌이었는데 DP가 훨씬 빠릿한거에요

 느낌이 그런건가 싶어서 부캐로 둘다 8카 사서 해봤는데 라브 뺴고 거의 모든 스텟에서 쳐지는 dp체감이

 확실히 좋더라구요 이거 왜이래요 그래도 ㅆㅂ 스텟빨은 받아야되는거 아니냐 체형 키 다 똑같은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