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ㅎㅂ) 윙 자리 질문입니다.

미나미하마베
조회: 546
2026-06-24 20:58:29



바르샤인데 투톱에 레반이랑 메시 쓰고 왼쪽은 하피냐 입니다. 오른쪽 윙자리에 뎀벨레는 너무 비싸서 못사겠고 크루이프나 그리즈만 보고있는데.. 
크루이프는 wg9카 vs 그리즈만 dp11카 입니다.  양발이 좋을지 백금이 좋을지 고민되네요 
혹시 크루이프 써보신분들 계시면 어떤지 의견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