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게 바로 섭종 운영이지

아이콘 해리케인
댓글: 34 개
조회: 1312
추천: 12
2026-06-25 08:51:32
25챔 백금까지 풀어버리면서 이젠 토티가 그해 동안은 최고 존엄이란 7년동안 지켜오던 암묵적인 룰까지 깨버리고,
이적시장의 가치고 뭐고, 유저들 이미 현질한 재화의 가치고 뭐고
우린 유저들 파이 하나도 안남겨주고 다 뺏어먹겠다 선언.

진짜 현질해서 선수 사도 2개월만에 전부 다 따이고 가치 개박살나는 게임 ㅋㅋㅋ

그래도 토츠 신특 2개 안나올때 얘네 게임 운영할 생각 있구나라고 생각한 내가 바보같았음.
얘네 섭종하면서 자산이전도 ㅈ까 할듯.


+++++ 내용 추가
토츠 명단도 즈그 마음대로네 ㅋㅋㅋ 그나브리 리그 절반도 못뛴 선순데 토츠가 왜나오냐 ㅋㅋㅋㅋㅋ 핫하고 인기 많으니까 지들 맘대로 토츠 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