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6.25 호국영령께 묵념하고 시작합시다.

아이콘 맨유해버지
댓글: 11 개
조회: 487
추천: 26
2026-06-25 09:17:56


조별리그 3차전으로 모두가 들떠 있는 건 알지만,
오늘은 6.25입니다.

대한민국을 지켜주신 호국영령과 참전용사,
선배 세대의 희생에 감사하며,

잠시 경건한 마음으로 묵념하고 시작했으면 합니다.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며,
오늘의 평범한 하루가 누군가의 용기로 지켜졌음을 잊지 않겠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