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30분 보고 껐음

아이콘 릴러말즈
조회: 90
2026-06-25 10:50:21
내 인생 축구보면서 처음으로 강종함 감독이 문제가아니라 선수가 이강인말고는 기본기이하임  빌드업이 너무 노잼이고 턴오버는 너무많고 움직임도 둔하고 전혀 유기적이지않음 뭘 하고자하는 모습이 보이지않음 남아공이 골결만 좋으면 참사였음 후반이여도 변함없을것같고 분석이안되서 강종ㅋ 축구를 이렇게 맛 없게하는것도 능력일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