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홍명보 개새끼야

아이콘 햄토리
조회: 272
2026-06-25 12:00:41
뭐? 씨발롬아 대한민국 축구를 위해 저를 버렸습니다? 

이 개새끼야 니때문에 한국 축구가 뒤로간다 개씨발롬아

니가하는게 뭐냐 도대체 그 멤버로 그렇게 씨발 못하기도 어렵겠다 진짜 와

니가 사람새끼냐 양심이있으면 그냥 씨발 내려와 진짜

32강이고 지랄이고 다 져도 되니까 사퇴하고 내려오고 다신 안봤으면 좋겠다

대한민국 축구계의 암같은새끼 

평생 꺼졌으면 진짜 너무 좋겠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