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명보가 골먹히고 지고있을때도 새 전술지시 안한이유

아이콘 정몽준
댓글: 1 개
조회: 205
2026-06-25 12:01:34
명보 : 하이닉스가 나스닥 상장한다고.? 언제? 공모가능한가? 20억 다넣어야지 ..(구글링중)


⚽️⚽️⚽️⚽️남아공 골⚽️⚽️⚽️



명보 : 구글링중..

코치 : 헤이 매니저! 왓알유두잉?

명보 : 두유노 하이닉스?

코치 : 왓더..하시발..

명보 : 뭐야 언제먹혔어? 점유율이라도 지키면 애들이 한골 박아주겠지

선수들 : 골먹혔는데 왜 수비를 보강하지?

명보 : 한국시간기준으로 언제한다는거야..미국가서 해야하나?

코치 : 헤이 명보!

명보 : 명보? 이세끼가 어디서 반말이야

코치 :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