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축] 진짜 하루가 ㅈ같냐

호랑돌이
댓글: 16 개
조회: 568
추천: 7
2026-06-25 16:24:45
축구 본 내가 ㅂㅅ이지
4백 전술도 있다며? 왜 안되는 3백 자꾸 쳐 쓰냐고
우리가 파리야? 일본이야? 윙백들이 공격을 잘해?
2선 자원들 넘쳐나는 팀에서 뭔 개 같은 전술이냐

3백 쓸 수 있지 윙백들 공격적으로 쓸거면 공격되는 애들을 쳐써 뭔 공격도 안돼 수비도 안돼
이강인 컨디션에 맡기는 경기가 맞는거냐
와중에 지고 있는데 벤치에 앉아서 구경만 하고 있어
코치진들하고 전술 상의를 하고 뛰어댕기면서 지시해도 모자랄 판에 구경을 해?

선수들은 뭔 죄냐 성향이나 실력 파악해서 전술을 만들어야지 니 전술에 선수를 쳐 맞추냐?

진짜 축협부터 명보까지 알아서 꺼져라
계속 쳐 앉아있으면 뭔 일 터질 것 같다 사회에 폐 끼치지마라

Lv40 호랑돌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