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지금 축협및 국대 개인적인 생각

레이즈나
조회: 155
2026-06-26 08:52:10
홍명보 데꾸오는게 mik한다고 얼굴마담이
필요했던거고 그래서 홍명보도 한국축구를 위해
나자신을 버렸다고 표현한거고
그래서 전술파트는 mik에 맞는 외국인코치 선임해서 전권준거고
홍명보는 대표팀 총괄및 선수관리인데
지금 경기력보니 선수단 분위기도 우리가 모르는
모종의 이유때문에 십창난거 같고
홍명보는 선수단 장악도 실패한거 같고
그렇게 부르짖던 mik는 현재는 연령별로 전술이 다 다르고
이게지금 뇌피셜 축협및 대표팀 상황인데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