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훈코/새특성 없었을때가 제일 잼있었음.

안티김치
댓글: 10 개
조회: 321
2026-06-26 12:19:13


뭐 지금도 나름 잘 즐기고 있다만. ㅋ

너프해야 한다 버프 해야한다 사기다 쓰레기다 
할것없이 훈코 나오기전 딱 큰손들 오버롤 120 언저리 찍었을때가 
제일 잼있었음.

아다리도 거의 없고
현질 한 만큼 퍼포먼스 고스란히 나오고
멋진 골 나오면 칭찬 받고 대가패 나오면 억까 아닌 나이스 플레이 절로 나오고...

새특성 장사 
앞으로 1년 연장하면 2~3년 더봐야 하는데
환타지 억까 아다리 딸깍 게임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2~3칸에서 레이져슛 
마스터 고고싱~! 
가즈아~!ㅎㅎㅎ


 

Lv75 안티김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