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이어트 중인데 음식 참기가 너무 힘드네요

볼테마데
댓글: 8 개
조회: 204
2026-06-26 12:21:34
현재 17일째 과자 빵 배달음식 먹지않고 있네요 시간이 흐르면 그런 생각들이 없어질줄 알았는데 
꿈에서도 나올정도로 너무 힘드네요 오늘 누가 빵이랑 케익 도넛을 사왔는데 먹고 싶어 미치겠네요 ㅋㅋ 
먹게되면 한개 안끝날거 같은데 하 그냥 참는게 낫겠죠?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식탐이런걸 어떻게 푸시나요
냉장고 문을 벌써 20번 넘게 열고 닫고 했네요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