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26토츠 쿠바르시, 가르시아, 푸빌 후기

아몰라요12
댓글: 5 개
조회: 285
2026-06-27 10:23:43

은근 함정픽인거같음
피지컬 애매하고 속가도 아쉽고
그나마 약발4라서 왼쪽에 쓸 수 있다는거
25토츠 가격보니까 이것도 거품 심할텐데 난 도저히 못쓰겠음


쿠바르시 완전 옆그레이드 느낌
보통 체형이라 쿠바르시보단 잘 버틸거라 기대했는데 
솔직히 큰 차이 없는듯
일단 위에 두명은 현역케미 아니면 쓰는거 비추

축알못이라 처음보는 선수인데 얘가 젤 괜찮았음
마름체형에 밸런스 박살이라 가끔 석나가긴 하는데
스페인에 워낙 장신 센백이 없어서 감안하고 쓰는중
팀케미도 애매해서 매물 풀리면 가성비로도 괜찮을듯

Lv26 아몰라요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