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짜 띵보가 너무 열받는게..

아이콘 초록이는매실
댓글: 3 개
조회: 351
추천: 5
2026-06-28 18:31:53
쏘니는 이번 어쩌면 마지막(?)월드컵을대비해서 미국 LAFC로 이적까지 햇음..근데 그 꿈을 한순간에 박살냇음… 민짜이 강진리 이재성 쏘니등 이들이 다같이 뛸수잇는 사실상 마지막 월드컵일수 잇는데 결과가 너무 허망….
48개국중 4번째로 짧은거리, 환상의 조편성, 역대 가장 좋은 맴버구성등 이런 조건이 맞을 확률이 앞으로 잇을까 싶은데 이걸 날려먹음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