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한국 축구 생각보다 인기많네 ㅋㅋ

아이콘 릴러말즈
댓글: 6 개
조회: 467
추천: 1
2026-06-28 18:43:35
자력도아니고 경우의 수에 손에 땀나가면서 타팀 활약에 탑승을 기대해본다는거 자체가 짜치고 자존심안상하나 ㅋㅋㅋ많이상할것같은데 애초에 32강 자체를 못갈걸 알고있었기때문에 당연히 기대치는 없었지만 그간 경험으로보면 1차전 가져가면 보통 다음라운드 진출이 굉장히 유리한 위치에 자리하게되는데 신기하긴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조는 1차전 가져간팀은 대다수가 32강 진출했는데 옆옆나라 호주도 진출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 꿀조라면서 1차전끝내고 16강이니 8강이니 진출생각에 설레발치면서 행복해하던 사람들 32강은 커녕 조별 광탈해서 어쩌나 속쓰려서.. 남아공은 어디 꽁승이라고 개무시하고 멕시코는 형제의 나라라고 히죽히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늦게합류해서 적응도안된 체코국 잡아놓고선 설레발 칠때부터 무조건 광탈하겠구나 속으로 좋아했는데 그많은 경우의 수에서도 못들어가는게 진짜 개콘이네 에흌ㅋㅋㅋㅋㅋㅋㅋ원인도 모르고 그저 감독탓만 하는데 발전은커녕 과연? 목숨걸고 명장이와도 절대로 발전못함 지금도 저편에서는 역대급 해외파 황금세대라고 자위하고 숨은 범인찾고 물고빨겠지 뭐 ㅋㅋㅋㅋㅋㅋ하던대로 그렇게 생각하고 또 넘기면 되지 뭐 ~ 쉽네 쉬워 축구가 우리가 바라는대로만 이뤄지면 피파랭킹 1위지 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