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인벤 커뮤니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겨울 나라와의 이별」 기원: 「『귀공자』·타르탈리아(물)」 확률 UP!

아이콘 Shion
조회: 896
2022-11-15 15:15:41


여행자들 안녕!

난 티바트 대륙의 사랑스러운 가이드 페이몬이야! (๑◕ꇴ<๑)ゞ

이벤트 기간에 이벤트 기원을 통해 더 많은 무기와 캐릭터를 획득하여 파티를 강화해 봐~

=====기원 기간=====

2022년 11월 18일 19:00:00~2022년 12월 6일 15:59:59(한국시간)

=====기원 소개=====

● 이벤트 기간에 한정 ★5 캐릭터 「『귀공자』·타르탈리아(물)」의 기원 획득 확률 대폭 증가!

●이벤트 기간에 ★4 캐릭터 「저녁별의 아름다운 사색·레일라(얼음)」, 「바다 건너온 수호자·토마(불)」, 「태평을 향한 마음·시카노인 헤이조(바람)」의 기원 획득 확률 대폭 증가!

※ 이벤트 종료 후 ★4 캐릭터 「저녁별의 아름다운 사색·레일라(얼음)」가 다음 버전에서 「세상 여행」 일반 기원에 추가됩니다.

※ 해당 캐릭터 중 한정 캐릭터는 「세상 여행」 일반 기원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 이번 기원은 「캐릭터 이벤트 기원-2」로, 「캐릭터 이벤트 기원」과 「캐릭터 이벤트 기원-2」의 기원 횟수는 공유되어 「캐릭터 이벤트 기원」 및 「캐릭터 이벤트 기원-2」에 함께 누적됩니다. 다른 기원과는 기원 횟수가 따로 계산됩니다.

※ 기원 오픈 기간에 상응하는 「솜씨 시험」 캐릭터 체험 이벤트가 오픈됩니다. 여행자는 체험 캐릭터가 포함된 고정 진형을 사용해 지정된 스테이지에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도전 성공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기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기원 화면 왼쪽 아래의 [상세]를 눌러 확인하세요.

※주의

서버 간 [서버시간]이 다르므로 여행자들은 [서버 시간]과 [여행자가 사용하는 서버]의 시차를 주의해 주세요

America: UTC-5

Europe: UTC+1

TW, HK, MO: UTC+8

PlayStation® 사용자는 게임 계정 서버를 확인하고 싶다면, FAQ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PlayStation® FAQ

Lv87 Shion

펭 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