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체험] [데스티니 가디언즈]게임과 기술의 발전을 모두 즐기는 방법

Itohey
조회: 798
2020-06-27 23:23:39

우리가 친구와 혹은 혼자서 즐기임은 몇십년전 단순한 몇 개와 글자로작하였지만 이제 방대한 3D그래픽과 화려 연출로 이제 영화나 책과 같은 하나 카테고리가 되었습니다.

 

게임이라는 카테고리 즐기기 위해 과거에도 그러했듯 우리 새로 임이 올쯤이면 우리 좋은 그래픽과 연출을 수 있겠금  좋은 컴퓨터 , 콘솔, 새로 기기 입을 해야하 생각을 하게되고,


위와 같은 것들을 구매하기 위해 쉽게 지출하기에 적지 않은 금액을 지불해야하기에많은민과 망설임을 겪곤 합니다.

 


*엄청난 그래픽 차이를 보여주는 GTA5(왼쪽)와 Vicera Cleanup Detail(오른쪽)



저도 그런 민을 찰나 관심을 끌게 만든 하나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게이머들이 많이용하고 추천하 그래픽카드 개발사 Nvidia에서 개발 클라우드 게이술인 ’Geforce Now’입니다.

 

Geforce Now용자 컴퓨터의 하드웨어 용해서 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서버 하드웨어 용하여 용자는 어느 컴퓨터나 기기에서 임을 플레이 하게 도와주 술입니다.

 

술의심은 어느 컴퓨터나 기기에서 용이 능하다는 점입니다.

 

게임을 하기전에 매번 컴퓨터의 양을 체크 필요없이 준수한 인터넷 속도와 Geforce Now 있으면 컴퓨터의 양이 현저히 낮더라도 방대한 그래픽과 화려 연출을 협없이 임을 개발작진이 원하 화려 그래픽을 그대로 느 있습니다.

 

침내 Geforce Now 제가 체 있게 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Geforce Now의 초기화면


이번 리뷰에서 플레이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적어도 인텔 3세대 CPU 혹은 AMD FX CPU 그리고 외장그래픽카드가 GTX 660 이상 필요합니다

 

그런데 아래양처럼 노트북과 같은 양이라면 플레이는 초기 화면도 못보는 당연합니다. 심하면 반응이 아예 없을 있기에 강제로 재부팅을 해야하 상황이 수도 있습니다.

 

말로 노트북은 문서 작업, 동영상 감상, 웹서 볍게 프로그램을 행하고 용하는 것이 노트북이 있는 능력입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LG 그램의 노트북 사양표


그런 노트북에 Geforce Now 설치하여험해보니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초기 화면을 보기조차 힘들었던 노트북이 노트북 본연의 사양으로 플레이를 하는 것 보다 압도적으로 좋은 프레임을공하여었기문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고사 컴퓨터에서 궤도에 떠있을 때나 전투 부드러움이 극명하게임인데도 불구하고 노트북에서 부드러 송출을 유지해 주었습니다.

 

다른게임도 데스티니 가디언즈 슷하게 높은 프레임을 유지해주었고 마치 프로그램을 하나 설치하였을뿐인데 노트북에 새로 품을 달고, 새로 능을 추가한듯한 낌을 었습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인게임 화면 / 프레임이 노트북의 사양으로는 절대 나올 수 없는 프레임율을 보여준다


다만 아쉬운점은 지연속도는 조금 늦는 감이 있고, Geforce Now 서버에서 송출하는면의상도와 프레임이 1080p 상도에 60프레임까지만 지원한다는 점이 쉬웠습니다.

 

점점 주사 144hz 모니터 급율이 올라가고 4K상도를 장착하고 출시하 노트북도 나오 1080p 상도와 60프레임제한은 저에게 2센트의 아쉬움으로 다가왔습니다.

 

 서버에서 실행하고있는 Geforce Now 프로그램까지 연결하는데에 많은 변수가 있을 수 있고, 여러 인터넷 속도 환경을 위해 제한이 이기에 인터넷 속도의 발달에 따라 지원하는 상도와 프레 한도 금보다 올라 있는 여지가 있어 행이기도하고 기대되 분이기도 합니다.




*Geforce Now의 인터넷 요구사항이 조금은 필요하다는 걸 알 수 있는 경고화면과 설정화면


노트북은볍고 슬림 휴대하기가 편한걸 찾게되고 컴퓨터는 저렴한 가격을 찾게됩니다.

 

하지만 방법 모두 다 ‘게임을 있다’라는 것과 거리 점점 멀어지게끔 된다는낌을 지울 없습니다.

 

우리 새로 기기나 부품을 쉽지않은 결정을 하게하 격에 입하거나 저렴한 부품을 구입하는 션을 고려하게 되고, 새로 임이나 넘길수록 반복이 됩니다.

 

인터넷 연결만 원할 어느 기기나 컴퓨터에서용가능한 Geforce Now 노트북은 휴대, 컴퓨터는격을 포기하지않은채 고려 있는 렴하고, 장기적인 선택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하면서 글을칩니다.

Lv13 Itohe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