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페이스북 계정 문제 중간 안내

아이콘 Miley
댓글: 2 개
조회: 355
2021-11-12 17:37:33

안녕하세요, 라이코입니다.

현재 발생하고 있는 페이스북 로그인 불가 문제 중간 진행 보고를 위해 글을 작성하오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 페이스북 계정 로그인 문제는 11월 6일(토) 오후, 페이스북 측 오류로 인해 발생된 사항입니다. 해당 문제를 페이스북과 연계하여 조치하였으며, 이르면 다음 주 이내로 복구될 예정입니다.

페이스북 로그인 문제 발생 시점부터 현재까지 출석 보상 중 전용 장비 및 월간 혜택(6일, 7일 2배 이벤트 포함), 이벤트 보상, 일일 획득 재화 등의 보상을 정상적으로 받지 못한 지휘관 여러분들을 위해 보상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현재 논의 중인 보상 방안]

1. 출석 보상의 전용 장비는 적합한 기간을 설정하여 지휘관님이 직접 고객센터에 제보 - 검토 후 지급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 보석 정액 및 자율 정액에 따라 지휘관님이 고객센터에 제보 - 검토 후 지급하는 방향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3. 로그인 불가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사항에 대해 별도 보상 방안을 산출하고 있습니다.

위의 보상 방안 역시 100% 확정은 아니지만, 현재 진행 과정을 공유드리는 것이 더 합당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려 공유드리오니, 추가적인 의견이 있으신 지휘관 여러분들은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페이스북 로그인 불가 문제 관련된 폐사의 조치는 이미 완료된 상태이며 페이스북 심사 소요일에 따라 문제 해결 일자가 결정될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페이스북 연동 유저들을 위해 신규 계정으로 고객센터에 제보해주실 경우 게임 계정으로 연동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즐거운 일이 아닌, 게임 내 크고 작은 문제들과 함께 찾아뵙는 것 같아 송구스럽습니다.

다음 번엔 보다 즐거운 소식으로 찾아뵐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v82 Mile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