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GTA5 인벤 파티 인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GTA5
btn
GTA5
구독하기

파티장 :
  • Alesso
부파티장 :
2023-04-04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GTA 온라인: 새로운 오버플로드 아타크와 슬래셔 대적 모드, 새해 기념 선물

아이콘 Amdcpu
댓글: 1 개
조회: 3764
추천: 1
2017-12-27 11:00:05

오버플로드 아타크 지금 이용 가능

평생의 소원이 바인우드 볼버드를 따라 드라이브할 때 동경의 시선을 받아 보는 거라면, 오버플로드가 그 소원을 이뤄 줄 겁니다. 그들의 신차 아타크로 말입니다. 속도만을 생각하고 친환경은 개나 준 이 슈퍼카를 타고 빨간불과 정지 표지판, 무단 횡단하는 사람을 무시하고 신나게 달리십시오. 모든 이목이 당신에게 집중될 겁니다. 오버플로드 아타크는 오늘,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슬래셔 팀전 대적 모드

가슴이 콩닥거리게 하는 재미로 하는 고전 대적 모드, 슬래셔가 복수심과... 단어 하나를 더 붙여서 돌아왔습니다. 슬래셔 팀전을 소개합니다. 이 끔찍한 시련에서 두 팀은 상대보다 오래 살아남기 위해 무슨 짓이든 해야 합니다. 마체테와 샷건으로 무장한 슬래셔들은 어둠 속에서 열 감지기와 플래시를 장비한 사냥감들을 추적해야 합니다. 추적하는 쪽이라고 안심하지는 마십시오. 한쪽이 전멸할 때까지 1분마다 팀들의 역할이 바뀌니까요. 지금부터 1월 8일까지 슬래셔 팀전에서 GTA$와 RP를 2배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해 선물과 더욱더 많은 눈

2017년이 저무는 지금, 로스 산토스와 블레인 카운티에서 한 해 동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되짚어 봅시다. 여러분은 교활한 스턴트: 특수 차량 서킷에서 수많은 루프와 튜브, 점프를 지났고, 무기 밀매에서 불법 무기 판매로 돈을 벌었으며, 밀수 작전에서 공중을 장악했고, 심판의 날 습격에서 남부 산 안드레아스가 잿더미가 되는 걸 막았습니다. 여러분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그리고 다가오는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저희는 이후 며칠 동안 몇 가지 잠금 해제 항목과 기분을 들뜨게 하는 눈을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연말연시 보너스와 할인을 놓치지 않으려면 Social Club 이벤트 페이지를 주목하십시오.

Lv62 Amdcp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