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친구찾기] 그타가 재미는 있는데, 초심자다 보니 도움이 필요한 편입니다.

아이콘 청룡푸르미르
댓글: 7 개
조회: 558
2022-06-18 02:02:31
제가 그타에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보니(해당 포스팅을 작성중인 현재, 플레이타임 119.2시간), 일단 레벨을 올리면서 무기와 파츠를 언락해야하고.. 

비질란테나 ZR380등의 차량도 어느 정도 더 사야하고(사고 싶고)..

숙련자분들께 이동식 작전 본부나 코사트카등의 탑승장비들도 장만해야 한다고 들었는데.. 

혼자서는 뭐 마땅히 할 수 있는게 없는 편이고..(아직은 초심자다 보니 할 줄 아는건 편의점 터는 것 밖에 없는데, 코칭 없이 쌩으로 초대받은 습격을 들어가면 꽤나 빡센 편입니다.)

뭐 무슨 건물인가 시설(나이트 클럽이였나 ?)을 사면 일정 간격으로 수입이 들어온다고는 하는데, 아직 기본조차 완벽히 다져지지 않은 편인지라_ 이건 사실상 불가능 한 편입니다.

최근 그타를 하면서 기분 좋은 일도 많았지만, 나름 복잡미묘한 일도 있어서 요새 손이 잘 가는 편은 아닌데..(애초에 혼자서 할 줄 아는게 없고, 요 근래들어 그타가 "뉴비 배척겜"이라는 느낌마저 들고 있기에..)

어쨌든 즐기려고 샀고, 게임 자체는 충분히 재밌다는걸 느꼈기에..(같이 할 사람이 없고, 뉴비라 아는게 없어서 문제일 뿐..)

그렇기에 일단 습격을 위주로 플레이 해서 레벨링과 달러를 벌고 싶은데, 뉴비인지라 당장 마땅한 방법이 없어서 도움 요청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p.s 올해로 창설 9년차를 맞이한 통합 하비 커뮤니티(a.k.a. 종합 게이밍 커뮤니티)를 운용중이기도 합니다.(관련 링크 : https://www.inven.co.kr/board/gta5/4288/50345)

이니부자

Lv52 청룡푸르미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