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GTA5 인벤 파티 인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GTA5
btn
GTA5
구독하기

파티장 :
  • Alesso
부파티장 :
2023-04-04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연구소 습격후기

아이콘 체인매니아
조회: 751
2023-02-01 11:19:55
 어제 자기전에 연구소 습격해보았습니다.
 저번 탈옥 습격보다 난이도는 좀더 오른 느낌인데 특히 파티원과의 협력문제가 더욱 체감되더라구요.
 18~20렙 구간으로 플레이했고 파티원도 대부분 10~40렙 사이였습니다.

 1스테이지는 도망칠때 2인승 픽업해온 파티원덕에 선착순이 되어버려서 누군가 버려진채 사망했지만 무사히 한번에 클리어했는데요.

 2스테이지부터 본격적으로 리트 시작했는데 차량 훔칠때 사수석에 고개내밀고있다가 차량 뒤집어지면서 누군가 목꺽여죽는 파티원에, F길게 누르면 사수석이라고 메세지뜬거같아서 주행중에 F눌렀다가 저혼자 고속도로에 나동그라지고 버려진채 호밍런쳐로 추격해오는 헬기 잡다가 시민 차에 2번 치여죽기도 하고요 ㅋㅋ

 3스테이지는 항공기에 나름 자신있었는데 이때는 마침 100~300렙분들이랑 매칭되서 항모갑판까지 돌입은 정말 편하게 갔는데 제가 당당하게  수직이착륙기 히드라에 탑승했거든요? 고렙분이 자기가 타려고하다가 제가 먼저타길래 걍 다른데 가셨는데...전투기 조종은 처음이다보니 수직으로 이륙하고 바다에 꼴박하는데 30초도 안걸렸네요ㅋㅋㅋ 그래도 안나가고 리트 해주셔서 이번엔 얌전히 정직하게 이륙하는 전투기타고 기관총으로 적기들잡고 골드는 땄네요.

 4인승 전투헬기 훔치는 4스테가 젤 힘들었는데 매칭할때마다 선착순마냥 혼자타서 날아가다가 추격대에게 격추당하는 경우가 넘 많이 나오더라구요. 혼자 날아가길래 옆의 차량 아무거나 잡아타고 호밍런쳐라도 쏴주려고 산까지 추격했지만 항상 먼저 터지는 발키리ㅠ
 클리어했을때 저혼자 19렙 도와주신 분들 60~80렙이었는데 3스테이지 수직이착륙기에서 한번 말아먹어서 얌전히 사수석에 앉았거든요? 근데 조종석에 앉으신분이 도로 내리셔서 빤히보는 느낌이라 눈치껏 각오하고 조종간을 잡았죠. 공격헬기들 다가오는데 나름 거리유지하면서 사격각을 잡아주려는데 헬기 공중전은 또 색다르더군요.
 사수분들의 "I cant shot' 들으면서 노력한 결과 어떻게든 성공했어요 ㅋㅋ 추후 여기서 배운게 피날레에서 완전 대박으로 돌아왔습니다.

 5스테는 은신플레이라고해서 걱정했는데 자체난이도는 어렵지않았고 'I dont know'를 외치며 사고치는 내부의 적이 문제였습니다. 레벨 20대들로 모아서 갔는데 첫 입구 경비는 무사히 은신킬하지만 거기서 조금만더 진행하면 계속 같은 사람이 걸리더군요. 다행인건 걸리는 파트가 항상 특정구간이라 얼른 쫓아가서 마크스맨라이플로 2명모여있는 해당구간 서포트해주니까 4연속 리트하고-나가지않고 즐겁게 리트 동의해 주시더라구요-걱정한것보단 쉽게? 깨지더군요.

 마지막 피날레도 ㅋㅋ 5스테 멤버로 갔는데요. 2인으로 짝을 나눠 공중지원조, 지상투입조로 가는데 파일럿은 자신감을 다시 되찾은 제(20렙)가 맡고 아돈노맨(21렙)은 헬기 사수, 나머지 평범 두분(29, 31)은 지상투입조를 했어요.
 연구소위 상공에 도착해서 지상조 낙하산 강하하는데 ㅋㅋ아니 ㅋㅋ헬기 사수인 아돈노맨도 같이 뛰어내린것이예요!! 아ㅋㅋ발키리 혼자 몰면 걍 민간헬기라고ㅋㅋ급히 근처 산 능선에 비상착륙해서 호밍런쳐로 지원오는 차량들과 헬기들 잡아줬는데 의외로 능선에서 연구소 입구로 진입하는 차량들에게 사격각이 잘나와서 편했습니다. 그런데 차량은 거의 다 쏘는족족 다 터져주지만 의외로 돌격해오는 헬기 호밍런쳐로 잘 안맞더군요? 여차저차 끝내고 전원 다시 탑승해서 이륙하려는데  사방에서 나타나는 헬기들. 록온은 많이 당했지만 미사일 모두 피하면서 사격각도 제대로 잡으면서 환상적인 공중전을 펼쳤네요.ㅋㅋㅋ'Good' 소리도 듣고요 ㅋㅋ
 52만달러에 초행보너스 10만달러해서 62만달러 얻었네요. 이것저것 사서 아직 180만달러밖에 없지만 멀티를 위해 투자한 방탄구루마는 대만족입니다. 파란색이라 간혹 파티원들이 안타지만...
 다음 습격도 넘 기대되네요 ㅋㅋ

Lv61 체인매니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