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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용섭이 밸패는 뭘 위한거야?

아이콘 카즈마딘
댓글: 9 개
조회: 1391
추천: 2
2024-03-27 21:40:46
일반 레이드, 히어로 플러스, 시공 3개중에 하나 딜이 특출나게 잘 나오네? 그럼 너프인건가?

히플에서 피오나 가드 카운터 상황이 많고 딜이 높네? 너프해줄께 대신 아마킥이랑 스위프 소폭 상향해주니 많이 쓰라고(피오나 4평타 또는 가드나 카운터 후 3평타 시작이거나 흘리기 후 평타 횟수 유지라고 해도 카운터로 공격하는게 시간대비 딜이 높다)

일던 레이드에서 창시타가 감히 맞다이로 딜을 올려? 맞다이 까지 말고 좀더 소극적으로 딜하라고 방어도 감소 디버프 추가해줄께(아리샤 롱블 워프홀 후 디버프도 이런 요구 아니였을까?)

카이는 워낙 숙련 유저 아니면 약했으니 패스...

델리아는 이건 딜레이 스매시라는 획기적인 딜 사이클이 현 시스템에서 수혜를 받지 못한다 그나마 퀸즈 덕에 일던 레이드에서 인기 만점이지 딜 자체는 그닥 좋지 않음

미리는 솔직히 자체 함정이 있다고 본다 스매시 연타하다보면 돌고 돌다가 흥에 취해서 맞다이하다 잘 눕는데다가 스매시 연타중에 캔슬이 안됨 이 두가지 이유로 정말 숙련자 아님 맞다이 자주 하다 눕는 캐릭터

라티야는 자원관리가 더럽게 힘들고 반격기가 헛지랄 하는게 많지만 딜이 쎄니 너프


사실상 상향 캐릭은 미미한데 너프 먹은 캐릭은 심각해지는 패치 같은데 목적이 뭐냐?
너프 먹은 이유가 어딘가에서 딜이 잘나온다 = 클리어 시간 단축에 유리하다는건데 그럼 유저 피로도 증가 패치냐?

Lv75 카즈마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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